
처음에 비숍과 근첩호위대로 봤는데 정상임?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주의) 이거 나만 근첩으로 보이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24
작성일
댓글
[4]
ㅇㅇ
삼바교실
1q2w3
도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이제 대꼴 여캐팔이 욕망을 위한 겜으로 바뀜?
[4]
165
0
[월페이퍼]육익 키비주얼 5종
[4]
757
2
글구보니 알렉스는 누가그린거야
[2]
710
0
와 이젠 마리마 맘놓고 꺼내도 되는거네
131
0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구함
[2]
137
0
신캐릭 다음주에 파는건 옌이랑 이디스때 겪어본게 있으니까 그렇지
[4]
142
0
마리아 : 아이고,,이녀석아,,,할미,,,죽는디야,,,오,,오고곡,,,
[3]
223
0
신캐 대비 끝냄 ㅋㅋㅋㅋㅋ
[12]
255
0
신캐 스킬명 ㅋㅋㅋㅋ
[3]
176
0
손가락총으로 지 대가리 겨누는 것도 맘에듬
[7]
429
0
유마엄마
[1]
193
1
뎀 받았을때 배리어만 까지고 끝나면
[4]
147
0
근데 진짜 금태 운영 신기하네
[4]
207
0
아이리 ㄹㅇ좋은것 같음
[8]
220
0
메이즈 소대가 뭐냐
[3]
171
0
알렉스 무슨장비셋이 좋을거같음?
[4]
180
0
신캐 일러보다 sd가 맘에 듬
[4]
1033
0
난 공약같은거 건적없음;;;
[9]
964
20
기밀채용 10연 결과
[10]
180
3
그림자 주시윤 대충 저코로 반격빼고 진입하면 좆밥일듯
96
0
이번패치노트 어떤거같냐 늙은이들아
[3]
144
0
근데 다음주에 우대채용으로 대장 신캐까지 나오면
185
0
다음주에 신캐 하나더 나오는거지?
[4]
168
0
스포주의) 이거 나만 근첩으로 보이냐
[4]
224
0
알렉스 스충셋끼면 재밌겠는데
109
0
에피소드 4 미는중인데
97
0
다들뭔가 신캐별로인데 이쁘게 볼려고 정신세뇌 하는것같음
[9]
186
0
신캐 동시에 안나와서 요캇타
61
0
궁없는 트린이라니까 체감 확되네
91
0
걍 스커라는 포지션이 너무 애매함
[2]
153
0
나 엔터만든다?? 신규함선 없는거지?
[2]
112
0
신캐말고 전당도 생각해줘
[9]
135
0
이수연 스텟정도로만나와도 잘쓸거같은데 ㄹㅇ
94
0
신체능력이 약한데 스트라이커
115
0
복귀한지 1주일이노.
[1]
108
1
스스알 선택권 추천좀
72
0
알렉스 코 높게 나올거 같긴한데 높게 나오면 일단 기대해볼만함
[2]
174
0
야누스도 약한애들은 슬비한데 맞고 변신하기전에 죽음
137
0
레이드 지원요청하면 아무나 오는거지?
[6]
137
0
스트라이커 특
[1]
106
0
우편함 터지겠다씨발
[4]
251
0
신캐 코림자전당에서 사기일 것 같지 않냐
[5]
185
0
유동저격병 왜 안움직이냐
[5]
148
0
알렉스가 스트라이커라는게 너무 걸림...
[3]
311
0
세번째지??
[4]
1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