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스 성능캐라고 존나 떠들고


옌은 별로다 인식생기고 비교되니


둘중 하나만 뽑자라는 말이나옴 (어차피 꼴리는놈들은 2다 뽑음)


그래서 이번엔 좀 구린캐릭을 먼저 내고 다음주에 성능캐를 내면

좀 구려도 먼저나와서 성능좀 구려도 뽑는애들 많을거임


다행히 여캐라 꼴리면 다뽑아야겟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