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디트 구림? Luva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2 작성일 2020-09-02 08:21:39 https://arca.live/b/counterside/6781985 이번에 받은 걸로 엔터 만드려고 했는데 아직 4챕도 다 못 깼고본인 검빨성애자라 옷도 검빨 신발도 검빨인데 좆구려서 못 쓸 정도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삼바교실 2020-09-02 08:22:18 괜찮은데 뉴비가 건들기엔 좀 펼쳐보기▼ Luvan 2020-09-02 08:22:58 천첰히 해야겠구만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02 08:22:37 쓰고는 싶은데 뉴오하요를 만들어야됨 펼쳐보기▼ Luvan 2020-09-02 08:23:44 BlackDwarf 2020-09-02 08:22:45 무조건 엔터부터 만들어라. 고인물들이 괜히 너 엿먹으라고 아머아니면 엔터부터 만들라고 하겠냐? 펼쳐보기▼ Luvan 2020-09-02 08:23:32 애정으로 커버될 수 있는 수준이 아니였노...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0-09-02 08:27:54 삭제 수정 스커쪽이 어느수준이냐면 대충 몸빵하나에 에델이나 샤오린 같은 스나이퍼 하나에 다 막힘 뉴디트는 스커 전용 함선이라 초반에 운용하기 구림 펼쳐보기▼ 푸별 2020-09-02 08:22:46 뉴디트 나쁘진 않은데 그전에 오하이오 만드는거 땜에 그랫음 펼쳐보기▼ Luvan 2020-09-02 08:23: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벤에 있는 이터니움 pathfinder 2020.09.02 125 0 저번 주말에 오하요만든 선구안 [5] 스크류바 2020.09.02 194 0 ✋질문 뉴비 여기어떻게 깸? [9] ㅇㅇ (1.242) 2020.09.02 152 0 신캐용함선뽑았다 [8] RH 2020.09.02 182 1 근데 이벤트 기간보고 생각든건데 [7] 푸별 2020.09.02 183 2 느낌상 주시윤 건물보고 솔져한테 함선강간당하겠네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77 0 각성 주시윤 스킬 생각해냄 ㅋㅋㅋ [4] ㅇㅇ 2020.09.02 168 0 카운터사이드 유튜브는 포기했나 [1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204 0 생각해보니 이번이벤도 스나접대겟느데 [4] 꿀때지 2020.09.02 151 0 오매 고화질짤 많이 주섰네 [3] 행로 2020.09.02 463 0 근데 구관리국에서 알렉스 언급 한번도 안됀거 보면 [6] 헥토르 2020.09.02 210 0 구관리국캐는 언제든지 뽑아낼수 있겠네 [7] 주시윤 2020.09.02 199 0 이제 금태가 말한 소통만 하면 되는거임? [4] suoi7sliq 2020.09.02 152 0 전당루미 나만 무섭노?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49 0 근데 이겜 스킨 지금 상점에 나와있는게 전부임? [5] 심장발전소 2020.09.02 159 0 전당 주시윤이랑 루미 개무섭네ㅋㅋㅋ [2] ㅇㅇ (121.145) 2020.09.02 152 0 에델 vs 샤오린 초월 누구먼저?? [3] ㅇㅇ 2020.09.02 169 0 짤녀 젖 개처럼 빨고 싶음 [2] 엘빅이 2020.09.02 203 0 궁 없는 트린이라고? [2] 1q2w3 2020.09.02 181 0 치명타 피해 셋은 안씀? [8] 냥냥하다 2020.09.02 169 0 아 에미 [2] 서리펭귄 2020.09.02 137 0 린시엔 맵 오토 배치 어떻게 함? [3] 카사 2020.09.02 132 0 우대 픽업도 1%임? [3]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02 145 0 뉴디트 구림? [9] Luvan 2020.09.02 142 0 굿ㅎ coto 2020.09.02 146 0 이겜 이제 대꼴 여캐팔이 욕망을 위한 겜으로 바뀜? [4] ㅇㅇ (211.214) 2020.09.02 165 0 [월페이퍼]육익 키비주얼 5종 [4] 주시윤 2020.09.02 758 2 글구보니 알렉스는 누가그린거야 [2] 꿀때지 2020.09.02 710 0 와 이젠 마리마 맘놓고 꺼내도 되는거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32 0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구함 [2] ㅇㅇ (219.251) 2020.09.02 137 0 신캐릭 다음주에 파는건 옌이랑 이디스때 겪어본게 있으니까 그렇지 [4] ㅇㅇ 2020.09.02 143 0 마리아 : 아이고,,이녀석아,,,할미,,,죽는디야,,,오,,오고곡,,,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223 0 신캐 대비 끝냄 ㅋㅋㅋㅋㅋ [12] ㅇㅇ 2020.09.02 255 0 신캐 스킬명 ㅋㅋㅋㅋ [3] Creal 2020.09.02 177 0 손가락총으로 지 대가리 겨누는 것도 맘에듬 [7] 엘빅이 2020.09.02 430 0 유마엄마 [1] 꿀때지 2020.09.02 193 1 뎀 받았을때 배리어만 까지고 끝나면 [4] ㅇㅇ (58.123) 2020.09.02 148 0 근데 진짜 금태 운영 신기하네 [4] 참피 2020.09.02 208 0 아이리 ㄹㅇ좋은것 같음 [8] 람다 2020.09.02 221 0 메이즈 소대가 뭐냐 [3] 팔도 2020.09.02 172 0 알렉스 무슨장비셋이 좋을거같음? [4] 꿀때지 2020.09.02 181 0 신캐 일러보다 sd가 맘에 듬 [4] ㅇㅇ (112.185) 2020.09.02 1034 0 난 공약같은거 건적없음;;; [9] 페도 2020.09.02 965 20 기밀채용 10연 결과 [10] 불기둥 2020.09.02 181 3 그림자 주시윤 대충 저코로 반격빼고 진입하면 좆밥일듯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2 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