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운터사이드 유튜브는 포기했나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04 작성일 2020-09-02 08:26:35 https://arca.live/b/counterside/6782082 한달지났는데 암것도 안올리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토깡이 2020-09-02 08:27:10 그러고보니 신캐 소개 안올리네 펼쳐보기▼ l하나l 2020-09-02 08:27:37 분탕,포럼놈들와서 싫어요테러 당할바에 고로시가나을듯 펼쳐보기▼ 두통복통 2020-09-02 08:27:52 겁나서 그럴지도 반응이 항상 안좋으니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02 08:28:58 요 2주간보니까, 카사 공식 포럼새끼들 지금까지 본 어떤 악질 병신 분탕보다 더 심한거같음 펼쳐보기▼ 푸별 2020-09-02 08:29:21 옛날에도 ㅄ 같았는데 더 심해졋으면 얼마나 더 심한거야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08:29:21 난 안가봐서 잘 모르겠는데 그정도임?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02 08:30:50 겜안하는 새끼가 분탕 + 코레겜 하러왔소 앵무새마냥 지랄하면서 계속 남아있음 + 병신겜하고 떠났으면 잊으면되는걸 주기적으로 찾아와서 지랄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02 08:31:26 걍 시발 찌질함의 집합 그 자체 좆븅신새끼들 펼쳐보기▼ pathfinder 2020-09-02 08:29:26 겜 안하는 새끼가 그런다는게 소름임 펼쳐보기▼ ㅇㅇ 2020-09-02 08:29:42 지금 작업량도 밀린 건데 유튭까진 신경 못 쓰는 거 같음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9-02 08:30:0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캐 존나 예쁘네 [3] ㅇㅇ 2020.09.02 522 0 복귀가능하누? [5] ㅇㅇ (114.202) 2020.09.02 289 0 족망겜 접는다 ㅅㄱ [11] ㅇㅇ (223.62) 2020.09.02 219 1 신캐는 김치 조아하나봐 [4] ㅇㅇ 2020.09.02 143 0 다이브 41층부터 깨려면 4소대까지.다 100랩찍어조야함?. [8] Eranger 2020.09.02 114 0 카사챈 광고안함? [4] 신디루퍼 2020.09.02 218 0 시발 각등이 뽑아둘걸 그랬나 [3] ㅇㅇ (220.81) 2020.09.02 153 0 스킬봉인중에 쿨안돌면 45층 이터 개빡세지는거아님? [5] 물리법칙 2020.09.02 146 0 근데 sd는 언제든 잘 뽑네 [6] 1q2w3 2020.09.02 597 0 안티 시리즈 이렇게 바꾸면 더 쓸모있어지냐 [3] ㅇㅇ (58.123) 2020.09.02 118 0 <주의> 빼박연장점검이니 이터니움 하루남은거 오늘쓰세요.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83 0 다음 이벤트 이터니움 어떻게 감당하지 [8] 팔도 2020.09.02 165 0 ㄹㅇ 디트로이트 만들라고 오하이오 스킬 상향해주자너~ ㅇㅇ (163.152) 2020.09.02 117 0 랭킹시스템 추가 이것도있었네 [2] 노드왕 2020.09.02 148 0 재발 이번신케 치명800 넘게해주세요 [11] 냥냥하다 2020.09.02 223 0 솔져핵 부자 [10] Eranger 2020.09.02 179 0 인벤에 있는 이터니움 pathfinder 2020.09.02 126 0 저번 주말에 오하요만든 선구안 [5] 스크류바 2020.09.02 195 0 ✋질문 뉴비 여기어떻게 깸? [9] ㅇㅇ (1.242) 2020.09.02 153 0 신캐용함선뽑았다 [8] RH 2020.09.02 182 1 근데 이벤트 기간보고 생각든건데 [7] 푸별 2020.09.02 183 2 느낌상 주시윤 건물보고 솔져한테 함선강간당하겠네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78 0 각성 주시윤 스킬 생각해냄 ㅋㅋㅋ [4] ㅇㅇ 2020.09.02 168 0 카운터사이드 유튜브는 포기했나 [1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204 0 생각해보니 이번이벤도 스나접대겟느데 [4] 꿀때지 2020.09.02 151 0 오매 고화질짤 많이 주섰네 [3] 행로 2020.09.02 463 0 근데 구관리국에서 알렉스 언급 한번도 안됀거 보면 [6] 헥토르 2020.09.02 210 0 구관리국캐는 언제든지 뽑아낼수 있겠네 [7] 주시윤 2020.09.02 199 0 이제 금태가 말한 소통만 하면 되는거임? [4] suoi7sliq 2020.09.02 152 0 전당루미 나만 무섭노?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49 0 근데 이겜 스킨 지금 상점에 나와있는게 전부임? [5] 심장발전소 2020.09.02 159 0 전당 주시윤이랑 루미 개무섭네ㅋㅋㅋ [2] ㅇㅇ (121.145) 2020.09.02 152 0 에델 vs 샤오린 초월 누구먼저?? [3] ㅇㅇ 2020.09.02 169 0 짤녀 젖 개처럼 빨고 싶음 [2] 엘빅이 2020.09.02 203 0 궁 없는 트린이라고? [2] 1q2w3 2020.09.02 181 0 치명타 피해 셋은 안씀? [8] 냥냥하다 2020.09.02 170 0 아 에미 [2] 서리펭귄 2020.09.02 137 0 린시엔 맵 오토 배치 어떻게 함? [3] 카사 2020.09.02 132 0 우대 픽업도 1%임? [3]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02 145 0 뉴디트 구림? [9] Luvan 2020.09.02 143 0 굿ㅎ coto 2020.09.02 146 0 이겜 이제 대꼴 여캐팔이 욕망을 위한 겜으로 바뀜? [4] ㅇㅇ (211.214) 2020.09.02 165 0 [월페이퍼]육익 키비주얼 5종 [4] 주시윤 2020.09.02 758 2 글구보니 알렉스는 누가그린거야 [2] 꿀때지 2020.09.02 710 0 와 이젠 마리마 맘놓고 꺼내도 되는거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8: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