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개좆도 관심없었고 솔직히 오늘 다이브 리셋하고 45층 이터 딱 1분 10초만에 녹이는거보고 아 역시 각등이 같은거 필요없었지 ㄹㅇ 하고 있었는데


신캐때문에 뉴디트 뽑아야되는거면 결국 각등이 넣어야 효과만점이라는거 아님


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