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누가 내 소대 자주 쓰나 ㅇㅇ (220.7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3 작성일 2020-09-02 08:40:16 https://arca.live/b/counterside/6782352 처음 켰을때 명함 5장씩 두개 들어왔고 모작 다 돌자마자 또 들어왔네아직 애기카붕이지만 몬가 뿌듯하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힐데 2020-09-02 08:40:46 허벌 펼쳐보기▼ Mr_G 2020-09-02 08:41:19 '비처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체력감소시 스킬발동 하니깐 생각나는 그새끼 [2] l하나l 2020.09.02 119 0 알렉스 예상 [1] NepPen 2020.09.02 142 1 오오 떳네 [6] 콘쓰려고만듬 2020.09.02 194 0 이거는 밝게해서 몇코인지 못보나?? [3] ㅇㅇ 2020.09.02 206 0 어차피 pve는 아무거나 쳐넣어도 굴러감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81 0 그냥 차라리 진짜 트린다미어처럼 만들어주면 좋겠다 [5] 1q2w3 2020.09.02 127 0 선택존 [6] Eranger 2020.09.02 139 0 알렉스 스킬만 봣는데 개좋은거 같네 [1] 닝기루 2020.09.02 130 0 ✋질문 카사 외국인들 있음? [12] ㅇㅇ (1.242) 2020.09.02 201 0 이번에 신캐 동시에 안나오는건 무/소과금 배려 아닐까 [1] ㅇㅇ (58.123) 2020.09.02 123 0 육익 에이미는 최초 각성 스알이겠지 [3] ㅇㅇ (221.139) 2020.09.02 158 0 그냥 다음신캐 나올때까지 광고 존버타야겠노 [1] ㅇo 2020.09.02 141 0 일단 내가 해 본 대부분의 게임은 광전사 느낌의 캐릭은 병신캐릭이였음 [6] 쥬지윤 2020.09.02 149 0 근데 그림자전당 막 그리 힘들어보이진 않는데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84 0 각등이 왜 쓰는지 모르겠네 [5] ㅇㅇ (119.71) 2020.09.02 297 0 펜릴소대 구관리국이 디자인이 제일낫긴하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41 0 이벤트템 큰일났네 [12] 액션빔 2020.09.02 218 0 머야 수시가 아니라 우대였네ㅋㅋㅋ [7] 보름달빵 2020.09.02 203 0 캐시 어디서 드랍하냐 시발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160 0 개쩐다 ㅋㅋㅋ [9] byute 2020.09.02 236 0 이유식은 언제나오는거 [3] 은하단 2020.09.02 144 0 아니 아카 이건 또 버그야 l하나l 2020.09.02 85 0 ✋질문 3만3천원으로 로자리아 뽑기 [11] Creal 2020.09.02 161 0 누가 내 소대 자주 쓰나 [2] ㅇㅇ (220.74) 2020.09.02 133 0 구관리국 시절엔 검+빨색배치가 유행이었나봐 [5] ㅇㅇ 2020.09.02 363 0 나 얼마전에 했던 선별픽업에 채용권 꼴아서 지금 80장밖에 없음 [3] ㅇㅇㅇ 2020.09.02 142 0 신캐 머꼴이네 [1] 니카와 2020.09.02 256 0 신캐 먼가 익숙하다 했더니 [5] 스러지다 2020.09.02 290 0 근데 금태가 소통을 하는데 포럼이랑 소통하면 어찌 됨? [7] 쥬지윤 2020.09.02 154 0 오르카 궁 타격수 3은 되야 쓸듯 1q2w3 2020.09.02 72 0 4-2-1에서 어설트 파밍해도됨? ㅇㅇ 2020.09.02 104 0 너네 레벨링 어디서함? [4] 서리펭귄 2020.09.02 137 0 님들 지금 여친 어케 만났음? [8] ㅇㅇ (180.67) 2020.09.02 201 -1 6시간뒤 비틱예정 [6] 신디루퍼 2020.09.02 191 0 진짜 주돈이가 배경은 개잘그리네 [3] RH 2020.09.02 151 1 내일 수집1등은 누구일까 토깡이 2020.09.02 45 0 스킬만 보면 사기 같음 [5] 선반위곰인형 2020.09.02 164 0 신캐 기본 일러 대체 어떤 새끼가 그림 ㅅㅂ [4] ㅇㅇ 2020.09.02 222 0 좋아보이는애덜만 스작해줫삼 [5] Eranger 2020.09.02 133 1 타워덱 어케굴리는거냐? [5] 야스왕 2020.09.02 127 0 얘들 에델수영복 보고 믿었는데 꼴알못들이였네 [10] ㅇㅇ (27.113) 2020.09.02 450 0 금태형 오늘도 정의로운 비틱이 되는걸 허락해주세요. [9] 페도 2020.09.02 179 0 구리든 말든 그게 중요한게 아님 ㅋㅋㅋ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71 0 근데 신캐 스킬 쿨 디게 짧네 [2] 1q2w3 2020.09.02 152 0 담주 신캐 기밀이면 어케되냐? [15] DRX 2020.09.02 2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2 0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