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시 검수받으러 왔워요 lllBoomerll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23 작성일 2020-09-02 11:35:47 https://arca.live/b/counterside/6785366 가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브운터사이드 2020-09-02 11:36:06 마! 카특핵 많노! 펼쳐보기▼ ㅇㅇ 2020-09-02 11:36:06 지평선너머에 2020-09-02 11:36:07 좋 지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11:36:11 이지수 초반에 쓸모없을걸 펼쳐보기▼ ㅇㅇ 2020-09-02 11:36:11 불가능 펼쳐보기▼ 람네 2020-09-02 11:36:20 만렙함선 있냐 각성캐 한소대에 두개 쓰기 힘들텐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2 11:36:28 *수정됨 아 ㄱㄱ 쌓인 카특핵 있을테니 천천히 키워봐 함선도 렙 높은 걸로 태우고 펼쳐보기▼ ㅇㅇ 2020-09-02 11:36:32 빠꾸 펼쳐보기▼ Freya 2020-09-02 11:36:53 *수정됨 ssr 갯수를 줄이라고 ㅋㅋㅋㅋㅋ 마! 니 머공5 좆뺑이칠 모작권 남아도나! 펼쳐보기▼ Freya 2020-09-02 11:38:03 그리고 평균코스트 그러면 김소빈 나갈때쯤에 니배가 터지던 보스가 뒤지던 끝난다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치아가는아가니까 2020-09-02 11:37:13 지수누나 빼고 십자가든 힐러 넣으셈 펼쳐보기▼ PinkGuy 2020-09-02 11:37:17 이지수 빼 각힐 하나 키우는것도 힘들고 각힐 원탱 되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캬루 광고 보면서 생각하는 건데 약간 그거 같음 [4] ㅇㅇ 2020.09.02 158 0 뉴비들아 각성캐에 목매지마라 [8] krispydonut 2020.09.02 256 0 아 ㅋㅋ 누구 사주지 [6] 카르텔잔당 2020.09.02 201 0 아직 확정안났냐? 이거 금요일각 씨게오는데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32 0 카사가 왜 미래전이지? [4] ㅇㅇ 2020.09.02 667 0 신캐 좀 허벌걸레처럼 생김 [6] 람네 2020.09.02 287 0 애사심은 어찌올리는게 좋아여? [4] 탄지우 2020.09.02 202 0 형들 이벤트 상점 교환 몇개 못할거 같은데 꼭 먹어야 되는거 찍어줄수 있어? [9] 뉴비 2020.09.02 133 0 에픽이랑 카사 같이하는 애들 없음? [7] 디에네 2020.09.02 208 0 핫타임때 메인맵 어디 뺑뺑이 돌아야함? [1] ㅇo 2020.09.02 103 0 이정도면 괜찮지? [8] lllBoomerlll 2020.09.02 152 0 핑챙 은근 까다롭네 이작 2020.09.02 103 0 카사 좀 흥해보이면 중국에서 카피겜 낼듯 [4] 치후유 2020.09.02 135 0 건틀렛 400점 떨궜다가 다시 올라가는중 [1] 닝기루 2020.09.02 127 0 ㅈㄴ 씹저퀄 흑우광고 있길래 뭔가 했네 [7] ㅇㅇ 2020.09.02 180 0 미러전 아닌게 어디임ㅋㅋㅋ [3] 신디루퍼 2020.09.02 155 0 이거 픽시브 쫌 [5] suoi7sliq 2020.09.02 4103 0 나도 내일이면 에델 받을수 있다ㅋㅋ [2] 지평선너머에 2020.09.02 125 0 각힐 튜바스충쓰냐 [9] 망조의짐승 2020.09.02 243 0 차라리 미래전이 났겠다 [1] ㅇㅇ (183.103) 2020.09.02 113 0 카사의 미래가 걸려있으니 미래전 맞지 ㄹㅇ ㅋㅋ 람네 2020.09.02 300 0 게임이름이 김치전 아닌게 다행이지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95 0 여기 개강한사람 있음? [9] ㅇㅇ (220.74) 2020.09.02 175 0 다시 검수받으러 왔워요 [12] lllBoomerlll 2020.09.02 223 0 홍콩 지금 개판인데 겜 하겠나? [5] ㅇㅇ 2020.09.02 210 0 홍콩 대만 서버 두개 열리는거임? 람네 2020.09.02 351 0 ✋질문 그럼 [14] Creal 2020.09.02 182 0 근데 글섭나온다는게 홍콩섭임? [7] ㅇㅇ (183.103) 2020.09.02 219 0 양한솔 보이스는 언제추가해주냐? [1] 지평선너머에 2020.09.02 110 0 게임 이름이 어떻게 미래전 ㅋㅋㅋㅋ [5] ㅇㅇ 2020.09.02 271 0 건틀렛 이게 야누스다 [1] 테렌스후드 2020.09.02 194 0 아이폰에서 갤럭시 갔다가 다시 아이폰으로 복귀함.. [5] 람네 2020.09.02 164 0 요즘은 로자보다 야누스가 더좋은거 같긴함 [5] ㅇㅇㅇ 2020.09.02 160 1 캐릭터 클래스별 갯수 좀 맞춰주면 좋겠음 [3] ㅇㅇ 2020.09.02 120 0 전용장비 좀 팍팍 풀지 [3] JeremyJr 2020.09.02 175 0 유미나 상향시켜줘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57 0 이번 그림자 전당에 제한조건으로 이거 있어야함 [9] 킹스짱 2020.09.02 140 3 ssr선택권 뭐받을까 [4] ㅇㅇ (183.103) 2020.09.02 219 0 실비아런 소대하나만쓰는게 좋응? [8] ㅇㅇ (106.102) 2020.09.02 181 0 이정도면 가능? [14] lllBoomerlll 2020.09.02 214 0 (정보) 옛날에는 -건- 패배시 10점 줬다 [5] 블릿 2020.09.02 223 0 고탄성 장갑좀 줘 [4] 냥냥하다 2020.09.02 535 0 우리 카사 잘 되게 해주세요 [8] 참피 2020.09.02 140 0 누비 협력사 구해오 [1] ㅇㅇ (112.153) 2020.09.02 74 0 이것도 공식만화짤임?? [7] Eranger 2020.09.02 1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2 1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