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 이디스.. 나에겐 너밖에 엄서..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400점 떨궜다가 다시 올라가는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7
작성일
댓글
[1]
바닐라a1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라누이 마이 같은 캐릭 나와주면 좋겠다
[2]
5900
0
류금태는 웃고있다...
[3]
156
0
도감에서 스토리 보는데
[15]
218
0
중국에서는 따로 중국이름 있어야되는거아님?
[5]
208
0
구관리국이 망한 이유
[2]
172
0
카사는 생일 정보 안품?
[5]
165
0
ㅅㅂ 컴터가 나보다 전투 잘하네
[2]
145
0
각등이없는건 안꼬운데 구관총없는건 존나꼬움
[5]
170
5
구관리국은 어케 관리를 실패한거야
[11]
361
0
흑우 광고 내가 올렸다
[3]
144
0
캬루 광고 보면서 생각하는 건데 약간 그거 같음
[4]
158
0
뉴비들아 각성캐에 목매지마라
[8]
256
0
아 ㅋㅋ 누구 사주지
[6]
201
0
아직 확정안났냐? 이거 금요일각 씨게오는데
[1]
132
0
카사가 왜 미래전이지?
[4]
667
0
신캐 좀 허벌걸레처럼 생김
[6]
287
0
애사심은 어찌올리는게 좋아여?
[4]
202
0
형들 이벤트 상점 교환 몇개 못할거 같은데 꼭 먹어야 되는거 찍어줄수 있어?
[9]
133
0
에픽이랑 카사 같이하는 애들 없음?
[7]
208
0
핫타임때 메인맵 어디 뺑뺑이 돌아야함?
[1]
103
0
이정도면 괜찮지?
[8]
152
0
핑챙 은근 까다롭네
103
0
카사 좀 흥해보이면 중국에서 카피겜 낼듯
[4]
135
0
건틀렛
400점 떨궜다가 다시 올라가는중
[1]
127
0
ㅈㄴ 씹저퀄 흑우광고 있길래 뭔가 했네
[7]
180
0
미러전 아닌게 어디임ㅋㅋㅋ
[3]
155
0
이거 픽시브 쫌
[5]
4103
0
나도 내일이면 에델 받을수 있다ㅋㅋ
[2]
125
0
각힐 튜바스충쓰냐
[9]
243
0
차라리 미래전이 났겠다
[1]
113
0
카사의 미래가 걸려있으니 미래전 맞지 ㄹㅇ ㅋㅋ
300
0
게임이름이 김치전 아닌게 다행이지
[9]
195
0
여기 개강한사람 있음?
[9]
175
0
다시 검수받으러 왔워요
[12]
224
0
홍콩 지금 개판인데 겜 하겠나?
[5]
210
0
홍콩 대만 서버 두개 열리는거임?
351
0
✋질문
그럼
[14]
182
0
근데 글섭나온다는게 홍콩섭임?
[7]
219
0
양한솔 보이스는 언제추가해주냐?
[1]
110
0
게임 이름이 어떻게 미래전 ㅋㅋㅋㅋ
[5]
271
0
건틀렛
이게 야누스다
[1]
194
0
아이폰에서 갤럭시 갔다가 다시 아이폰으로 복귀함..
[5]
164
0
요즘은 로자보다 야누스가 더좋은거 같긴함
[5]
160
1
캐릭터 클래스별 갯수 좀 맞춰주면 좋겠음
[3]
120
0
전용장비 좀 팍팍 풀지
[3]
1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