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ㅂ 컴터가 나보다 전투 잘하네 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4 작성일 2020-09-02 11:42:26 https://arca.live/b/counterside/6785505 함선 컴터는 스킬 칼같이 날리는데 나는 왜이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Barito 2020-09-02 11:43:01 스킬만 자동 같은거 있음 좋겠어 펼쳐보기▼ PinkGuy 2020-09-02 11:44:46 그런 당신을 위해 솔저 오토댁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기분 딱 좋다 [23] 푸별 2020.09.02 239 0 케릭풀 대충 이런데 다음으로 뭐 키울깡 [4] 마을사람A 2020.09.02 196 0 육익인데 외 세명이야? [3] ㅇㅇ (220.85) 2020.09.02 233 0 2주차에 구관총 구관방 뿌리면 금태는 전설이다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77 0 와 킹익 개멋있노 ㄷㄷㄷ [7] 람네 2020.09.02 323 1 웹툰 너무 좋다 너무 귀엽다 [2] Eranger 2020.09.02 189 0 이번 이벤트때 구관방 명함 뿌려주면 좋겠음 [6] ㅇㅇ 2020.09.02 153 0 이거 도움좀 [11] ㅇㅇ 2020.09.02 181 0 알아가 ㄹㅇ 이쁘게 생겻네 [6] 바닐라a1 2020.09.02 220 1 -건- 존나 하기 싫어지는 짤 [7] 페도 2020.09.02 277 1 구관총은 너프감이긴 함 [3] ㅇㅇㅇ 2020.09.02 172 0 구관총 3코로 너프해!!! [9] ㅇㅇ (223.38) 2020.09.02 204 0 근데 그 낙하산 솔져도 성능 괜찮은 듯 [10]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95 0 이벤트에 마왕 스토리 나옴? [6] 이작 2020.09.02 155 0 구관총은 왜쌘거임 [8] ㅇㅇ (183.103) 2020.09.02 223 0 나도 구관총병있던 시절이 있었지 [10] 베버 2020.09.02 171 0 건틀렛 니들은 각힐이랑 전면전하지 마라 [4] 꿀벌아쿠아 2020.09.02 211 0 시라누이 마이 같은 캐릭 나와주면 좋겠다 [2] suoi7sliq 2020.09.02 5898 0 류금태는 웃고있다... [3] ㅇㅇ (39.120) 2020.09.02 156 0 도감에서 스토리 보는데 [15] 람다 2020.09.02 217 0 중국에서는 따로 중국이름 있어야되는거아님? [5] Ject 2020.09.02 208 0 구관리국이 망한 이유 [2] ㅇㅇ 2020.09.02 172 0 카사는 생일 정보 안품? [5] 브운터사이드 2020.09.02 165 0 ㅅㅂ 컴터가 나보다 전투 잘하네 [2] 브 2020.09.02 144 0 각등이없는건 안꼬운데 구관총없는건 존나꼬움 [5] 지평선너머에 2020.09.02 169 5 구관리국은 어케 관리를 실패한거야 [11] 몰름보 2020.09.02 360 0 흑우 광고 내가 올렸다 [3] ㅇㅇ (223.33) 2020.09.02 143 0 캬루 광고 보면서 생각하는 건데 약간 그거 같음 [4] ㅇㅇ 2020.09.02 157 0 뉴비들아 각성캐에 목매지마라 [8] krispydonut 2020.09.02 256 0 아 ㅋㅋ 누구 사주지 [6] 카르텔잔당 2020.09.02 200 0 아직 확정안났냐? 이거 금요일각 씨게오는데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31 0 카사가 왜 미래전이지? [4] ㅇㅇ 2020.09.02 666 0 신캐 좀 허벌걸레처럼 생김 [6] 람네 2020.09.02 287 0 애사심은 어찌올리는게 좋아여? [4] 탄지우 2020.09.02 202 0 형들 이벤트 상점 교환 몇개 못할거 같은데 꼭 먹어야 되는거 찍어줄수 있어? [9] 뉴비 2020.09.02 132 0 에픽이랑 카사 같이하는 애들 없음? [7] 디에네 2020.09.02 207 0 핫타임때 메인맵 어디 뺑뺑이 돌아야함? [1] ㅇo 2020.09.02 102 0 이정도면 괜찮지? [8] lllBoomerlll 2020.09.02 152 0 핑챙 은근 까다롭네 이작 2020.09.02 103 0 카사 좀 흥해보이면 중국에서 카피겜 낼듯 [4] 치후유 2020.09.02 135 0 건틀렛 400점 떨궜다가 다시 올라가는중 [1] 닝기루 2020.09.02 127 0 ㅈㄴ 씹저퀄 흑우광고 있길래 뭔가 했네 [7] ㅇㅇ 2020.09.02 180 0 미러전 아닌게 어디임ㅋㅋㅋ [3] 신디루퍼 2020.09.02 155 0 이거 픽시브 쫌 [5] suoi7sliq 2020.09.02 4100 0 나도 내일이면 에델 받을수 있다ㅋㅋ [2] 지평선너머에 2020.09.02 1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11: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