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구관총병있던 시절이 있었지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1 작성일 2020-09-02 11:45:08 https://arca.live/b/counterside/6785550 0618때 솔져핵 됐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PinkGuy 2020-09-02 11:45:30 ㅋㅋㅋㅋ 복각 시스템 나오길 기도해야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0-09-02 11:45:3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11:45:55 교훈을 얻은 값이다 펼쳐보기▼ 은하단 2020-09-02 11:46:23 베버 2020-09-02 11:46:51 금태분탕 못참고 다 갈고 접었음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은하단 2020-09-02 11:47:12 베버 2020-09-02 11:47:37 삼바교실 2020-09-02 11:48:07 ㅇㅇ 2020-09-02 11:48:56 Ject 2020-09-02 11:50: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치후유 스킨 사려했는데 이거보고 맘바뀜 [3] 셰이브 2020.09.02 192 1 뉴비는 아직 장비 생각안해도되지? [3] 비오니 2020.09.02 108 0 9시부터 핫탐이던가 [1] 폭풍의왕 2020.09.02 99 0 구관총 떡밥굴러갈때 기분 좋아지는짤 [3] 페도 2020.09.02 251 -1 근데 나유빈 목적은 뭐냐? [9] 구미호미호 2020.09.02 185 0 제 실력이 어떻습니까 [5] ㅇㅇ 2020.09.02 189 -1 나유카 궁쓸때마다 뽕지림 지평선너머에 2020.09.02 99 0 얘도 버프제거캐릭이네 [8] 네오딤남편 2020.09.02 212 0 건틀렛 기분 딱 좋다 [23] 푸별 2020.09.02 239 0 케릭풀 대충 이런데 다음으로 뭐 키울깡 [4] 마을사람A 2020.09.02 196 0 육익인데 외 세명이야? [3] ㅇㅇ (220.85) 2020.09.02 233 0 2주차에 구관총 구관방 뿌리면 금태는 전설이다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77 0 와 킹익 개멋있노 ㄷㄷㄷ [7] 람네 2020.09.02 323 1 웹툰 너무 좋다 너무 귀엽다 [2] Eranger 2020.09.02 189 0 이번 이벤트때 구관방 명함 뿌려주면 좋겠음 [6] ㅇㅇ 2020.09.02 153 0 이거 도움좀 [11] ㅇㅇ 2020.09.02 181 0 알아가 ㄹㅇ 이쁘게 생겻네 [6] 바닐라a1 2020.09.02 220 1 -건- 존나 하기 싫어지는 짤 [7] 페도 2020.09.02 278 1 구관총은 너프감이긴 함 [3] ㅇㅇㅇ 2020.09.02 172 0 구관총 3코로 너프해!!! [9] ㅇㅇ (223.38) 2020.09.02 204 0 근데 그 낙하산 솔져도 성능 괜찮은 듯 [10]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96 0 이벤트에 마왕 스토리 나옴? [6] 이작 2020.09.02 155 0 구관총은 왜쌘거임 [8] ㅇㅇ (183.103) 2020.09.02 223 0 나도 구관총병있던 시절이 있었지 [10] 베버 2020.09.02 171 0 건틀렛 니들은 각힐이랑 전면전하지 마라 [4] 꿀벌아쿠아 2020.09.02 211 0 시라누이 마이 같은 캐릭 나와주면 좋겠다 [2] suoi7sliq 2020.09.02 5899 0 류금태는 웃고있다... [3] ㅇㅇ (39.120) 2020.09.02 156 0 도감에서 스토리 보는데 [15] 람다 2020.09.02 218 0 중국에서는 따로 중국이름 있어야되는거아님? [5] Ject 2020.09.02 208 0 구관리국이 망한 이유 [2] ㅇㅇ 2020.09.02 172 0 카사는 생일 정보 안품? [5] 브운터사이드 2020.09.02 165 0 ㅅㅂ 컴터가 나보다 전투 잘하네 [2] 브 2020.09.02 145 0 각등이없는건 안꼬운데 구관총없는건 존나꼬움 [5] 지평선너머에 2020.09.02 170 5 구관리국은 어케 관리를 실패한거야 [11] 몰름보 2020.09.02 360 0 흑우 광고 내가 올렸다 [3] ㅇㅇ (223.33) 2020.09.02 143 0 캬루 광고 보면서 생각하는 건데 약간 그거 같음 [4] ㅇㅇ 2020.09.02 157 0 뉴비들아 각성캐에 목매지마라 [8] krispydonut 2020.09.02 256 0 아 ㅋㅋ 누구 사주지 [6] 카르텔잔당 2020.09.02 200 0 아직 확정안났냐? 이거 금요일각 씨게오는데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31 0 카사가 왜 미래전이지? [4] ㅇㅇ 2020.09.02 666 0 신캐 좀 허벌걸레처럼 생김 [6] 람네 2020.09.02 287 0 애사심은 어찌올리는게 좋아여? [4] 탄지우 2020.09.02 202 0 형들 이벤트 상점 교환 몇개 못할거 같은데 꼭 먹어야 되는거 찍어줄수 있어? [9] 뉴비 2020.09.02 132 0 에픽이랑 카사 같이하는 애들 없음? [7] 디에네 2020.09.02 207 0 핫타임때 메인맵 어디 뺑뺑이 돌아야함? [1] ㅇo 2020.09.02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11: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