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주차에 구관총 구관방 뿌리면 금태는 전설이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6 작성일 2020-09-02 11:50:02 https://arca.live/b/counterside/6785645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ㄱㄴㅇㄹㅁ 2020-09-02 11:50:11 gkdhkdhk 2020-09-02 11:50:26 ㅇㅇ 2020-09-02 11:50:28 떄치 2020-09-02 11:50:3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11:50:43 솔직히 구관총은 빙고 이벤트 해도 인정이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넥슨게임이라그런가 [17] Ject 2020.09.02 222 1 이유식 닮은애 다들 기대하고있더니 ㅋㅋ 막상 알렉스 공개되니까 알렉스조아 하고있네 ㅋㅋ [10] 페도 2020.09.02 447 0 원래 안그러던 사람이 저러면 안좋은 일이 일어난다던데 [2] 스크류바 2020.09.02 207 0 다음 각성캐 딱알앗다 [5] ㅇㅇ (220.85) 2020.09.02 199 0 폰배경 바꿨다 [16] 엘빅이 2020.09.02 266 1 근데 알렉스인가 뭔가하는애 말고 [3] ㅇㅇ 2020.09.02 443 0 각힐 스작순서가 어캐뎀? [2] 비오니 2020.09.02 164 0 광고 진짜 이쁘다 [5] 은하단 2020.09.02 229 2 육익=식스윙즈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57 0 방패병 너무 밋밋하게 생겨서 [9] 폭풍의왕 2020.09.02 147 0 건틀렛 실버는 8코 모아서 각힐내는애들 많더라 [2] ㅇㅇ 2020.09.02 154 0 ㅋㅋ 알렉스 딱대라 [6] 몰름보 2020.09.02 221 0 치후유 스킨 사려했는데 이거보고 맘바뀜 [3] 셰이브 2020.09.02 191 1 뉴비는 아직 장비 생각안해도되지? [3] 비오니 2020.09.02 108 0 9시부터 핫탐이던가 [1] 폭풍의왕 2020.09.02 99 0 구관총 떡밥굴러갈때 기분 좋아지는짤 [3] 페도 2020.09.02 251 -1 근데 나유빈 목적은 뭐냐? [9] 구미호미호 2020.09.02 185 0 제 실력이 어떻습니까 [5] ㅇㅇ 2020.09.02 189 -1 나유카 궁쓸때마다 뽕지림 지평선너머에 2020.09.02 98 0 얘도 버프제거캐릭이네 [8] 네오딤남편 2020.09.02 211 0 건틀렛 기분 딱 좋다 [23] 푸별 2020.09.02 239 0 케릭풀 대충 이런데 다음으로 뭐 키울깡 [4] 마을사람A 2020.09.02 196 0 육익인데 외 세명이야? [3] ㅇㅇ (220.85) 2020.09.02 233 0 2주차에 구관총 구관방 뿌리면 금태는 전설이다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76 0 와 킹익 개멋있노 ㄷㄷㄷ [7] 람네 2020.09.02 323 1 웹툰 너무 좋다 너무 귀엽다 [2] Eranger 2020.09.02 189 0 이번 이벤트때 구관방 명함 뿌려주면 좋겠음 [6] ㅇㅇ 2020.09.02 153 0 이거 도움좀 [11] ㅇㅇ 2020.09.02 181 0 알아가 ㄹㅇ 이쁘게 생겻네 [6] 바닐라a1 2020.09.02 220 1 -건- 존나 하기 싫어지는 짤 [7] 페도 2020.09.02 277 1 구관총은 너프감이긴 함 [3] ㅇㅇㅇ 2020.09.02 172 0 구관총 3코로 너프해!!! [9] ㅇㅇ (223.38) 2020.09.02 204 0 근데 그 낙하산 솔져도 성능 괜찮은 듯 [10]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95 0 이벤트에 마왕 스토리 나옴? [6] 이작 2020.09.02 155 0 구관총은 왜쌘거임 [8] ㅇㅇ (183.103) 2020.09.02 223 0 나도 구관총병있던 시절이 있었지 [10] 베버 2020.09.02 171 0 건틀렛 니들은 각힐이랑 전면전하지 마라 [4] 꿀벌아쿠아 2020.09.02 211 0 시라누이 마이 같은 캐릭 나와주면 좋겠다 [2] suoi7sliq 2020.09.02 5898 0 류금태는 웃고있다... [3] ㅇㅇ (39.120) 2020.09.02 156 0 도감에서 스토리 보는데 [15] 람다 2020.09.02 217 0 중국에서는 따로 중국이름 있어야되는거아님? [5] Ject 2020.09.02 208 0 구관리국이 망한 이유 [2] ㅇㅇ 2020.09.02 172 0 카사는 생일 정보 안품? [5] 브운터사이드 2020.09.02 165 0 ㅅㅂ 컴터가 나보다 전투 잘하네 [2] 브 2020.09.02 144 0 각등이없는건 안꼬운데 구관총없는건 존나꼬움 [5] 지평선너머에 2020.09.02 169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11: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