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태형 무사하지?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원래 안그러던 사람이 저러면 안좋은 일이 일어난다던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06
작성일
댓글
[2]
gkdhkdhk
ㅇ반고닉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통의 신 류금태 콘좀 달아줄 사람
[3]
105
0
유마키 개작어
[1]
149
0
이지수는 부사장만 나오면 걍 퇴물행임 ㅅㄱ
[2]
270
0
어??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6]
156
0
??? 머임
[4]
152
0
너네 밖에 바람안부냐
[4]
137
0
펜드 수영복은 1600짜리 퀄이 아닌데.
[11]
173
0
ㄹㅇ신캐 소좆에 나올거같이생기지않았냐?
[6]
203
2
념글 월페이퍼 쩐다
[1]
154
0
4주마다 없데이트 하는 겜 하다오니까 정신을 못차리겠다
[9]
157
0
솔까 오늘뜬 육익 일러 보면
[2]
199
0
본인쟝 내일 첫 10연뽑에서 알렉스 바로 나옴
[6]
148
0
창고 확장 보통 몇까지함 ?
[3]
171
0
근데 템창보니까 T7,8 장비 재료도 있더라
[3]
156
0
이짤 삼위일체네
[14]
262
6
스텔라개장 vs
[1]
147
0
더블에델 ㅗㅜㅑ
[1]
169
0
건틀렛
와 핑챙 궁극기 쩌네?
[7]
252
0
이거 바꿔먹어도 됨?
[7]
170
0
옌 써보니까 괜찮던데
[1]
164
0
고위 침식체 레이드는 언제 나와
[4]
109
0
넥슨게임이라그런가
[17]
222
1
이유식 닮은애 다들 기대하고있더니 ㅋㅋ 막상 알렉스 공개되니까 알렉스조아 하고있네 ㅋㅋ
[10]
446
0
원래 안그러던 사람이 저러면 안좋은 일이 일어난다던데
[2]
206
0
다음 각성캐 딱알앗다
[5]
199
0
폰배경 바꿨다
[16]
266
1
근데 알렉스인가 뭔가하는애 말고
[3]
443
0
각힐 스작순서가 어캐뎀?
[2]
164
0
광고 진짜 이쁘다
[5]
229
2
육익=식스윙즈
[2]
157
0
방패병 너무 밋밋하게 생겨서
[9]
147
0
건틀렛
실버는 8코 모아서 각힐내는애들 많더라
[2]
154
0
ㅋㅋ 알렉스 딱대라
[6]
221
0
치후유 스킨 사려했는데 이거보고 맘바뀜
[3]
191
1
뉴비는 아직 장비 생각안해도되지?
[3]
107
0
9시부터 핫탐이던가
[1]
99
0
구관총 떡밥굴러갈때 기분 좋아지는짤
[3]
250
-1
근데 나유빈 목적은 뭐냐?
[9]
184
0
제 실력이 어떻습니까
[5]
188
-1
나유카 궁쓸때마다 뽕지림
98
0
얘도 버프제거캐릭이네
[8]
211
0
건틀렛
기분 딱 좋다
[23]
239
0
케릭풀 대충 이런데 다음으로 뭐 키울깡
[4]
196
0
육익인데 외 세명이야?
[3]
232
0
2주차에 구관총 구관방 뿌리면 금태는 전설이다
[5]
1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