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삭못하면 힐 때문에 너무 더러워진다 심지어 2밴먹었는데 딴애들 나올 때까지 못끊어서 밀리다 졌다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니들은 각힐이랑 전면전하지 마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11
작성일
댓글
[4]
지평선너머에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PinkGuy
ㅇㅇ (223.38)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는 아직 장비 생각안해도되지?
[3]
108
0
9시부터 핫탐이던가
[1]
99
0
구관총 떡밥굴러갈때 기분 좋아지는짤
[3]
251
-1
근데 나유빈 목적은 뭐냐?
[9]
185
0
제 실력이 어떻습니까
[5]
189
-1
나유카 궁쓸때마다 뽕지림
99
0
얘도 버프제거캐릭이네
[8]
212
0
건틀렛
기분 딱 좋다
[23]
239
0
케릭풀 대충 이런데 다음으로 뭐 키울깡
[4]
196
0
육익인데 외 세명이야?
[3]
233
0
2주차에 구관총 구관방 뿌리면 금태는 전설이다
[5]
177
0
와 킹익 개멋있노 ㄷㄷㄷ
[7]
323
1
웹툰 너무 좋다 너무 귀엽다
[2]
189
0
이번 이벤트때 구관방 명함 뿌려주면 좋겠음
[6]
153
0
이거 도움좀
[11]
182
0
알아가 ㄹㅇ 이쁘게 생겻네
[6]
220
1
-건- 존나 하기 싫어지는 짤
[7]
278
1
구관총은 너프감이긴 함
[3]
173
0
구관총 3코로 너프해!!!
[9]
204
0
근데 그 낙하산 솔져도 성능 괜찮은 듯
[10]
196
0
이벤트에 마왕 스토리 나옴?
[6]
155
0
구관총은 왜쌘거임
[8]
223
0
나도 구관총병있던 시절이 있었지
[10]
172
0
건틀렛
니들은 각힐이랑 전면전하지 마라
[4]
211
0
시라누이 마이 같은 캐릭 나와주면 좋겠다
[2]
5900
0
류금태는 웃고있다...
[3]
156
0
도감에서 스토리 보는데
[15]
218
0
중국에서는 따로 중국이름 있어야되는거아님?
[5]
208
0
구관리국이 망한 이유
[2]
172
0
카사는 생일 정보 안품?
[5]
165
0
ㅅㅂ 컴터가 나보다 전투 잘하네
[2]
145
0
각등이없는건 안꼬운데 구관총없는건 존나꼬움
[5]
170
5
구관리국은 어케 관리를 실패한거야
[11]
361
0
흑우 광고 내가 올렸다
[3]
144
0
캬루 광고 보면서 생각하는 건데 약간 그거 같음
[4]
158
0
뉴비들아 각성캐에 목매지마라
[8]
256
0
아 ㅋㅋ 누구 사주지
[6]
201
0
아직 확정안났냐? 이거 금요일각 씨게오는데
[1]
132
0
카사가 왜 미래전이지?
[4]
667
0
신캐 좀 허벌걸레처럼 생김
[6]
287
0
애사심은 어찌올리는게 좋아여?
[4]
202
0
형들 이벤트 상점 교환 몇개 못할거 같은데 꼭 먹어야 되는거 찍어줄수 있어?
[9]
133
0
에픽이랑 카사 같이하는 애들 없음?
[7]
208
0
핫타임때 메인맵 어디 뺑뺑이 돌아야함?
[1]
103
0
이정도면 괜찮지?
[8]
1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