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후기 고난의 각힐 리세 20  몇회만에 뽑고 시작해서 10일만에 존나 늦었지만 시나리오다깸


200기념 패키지 + 초회 + 등등 질러서 에델 수영복 치후유 수영복 등 지름 


1차목표였던 엔터프라이즈 만듬 근데 중장외피 수급처 허수상점말고 없는 데스웅?


게임재밌다 몇 몇 캐릭터 카운터케이스도 재밌고 감동적이고 브금 들으면 가슴 웅장해지고


게임하면서 느끼기로는 은근 제대가 많이필요한데 솔저덱이나 메카덱도 매력이있어서 그것도 맞춰야지 욕심이 생기게되더라


각힐 쉽사기인거 맞는거 같아 각힐있어서 겨우 시나다민듯 각힐없이 민얘들 존경함


결론 대깨카가 되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