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 인게임 크기가 타이탄 2.5배정도 되는 크기에 기밀로 나온다면? 페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3 작성일 2020-09-02 13:27:59 https://arca.live/b/counterside/6787728 뽑음?존나 거대로봇 로망이긴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삼바교실 2020-09-02 13:28:20 너무 크면 좀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09-02 13:28:29 삭제 수정 함선보다 큰데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2 13:30:15 출격모션 다리 날아와서 착지하고 상체 그위에 합쳐지는 조립식이면 되겠네 그사이즈면 펼쳐보기▼ PinkGuy 2020-09-02 13:31:13 이볼브원 뽑을라고 여태까지 각힐 각등이 안뽑음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문받은대로 칠해왔음 [4] 페도 2020.09.02 210 1 스포)저 아키들 전부 각각의 이면세계에서 제이크한테 부려먹히는 중임 [2] 네오딤남편 2020.09.02 327 0 이제 함선만들어도 돼? [3] 베버 2020.09.02 171 0 팬드는 출격기 롤백 해줄때 되지않았나 [9] ㅇㅇ (124.51) 2020.09.02 193 0 협력사모집 찐뉴비와 친구할 기회! [7] 비오니 2020.09.02 533 0 이벤맵같은건 공백기간 없어? [6] 꿀벌아쿠아 2020.09.02 120 0 금태 내일 출근 안함? ㅋㅋ [1] coto 2020.09.02 111 0 마빡 때리고 싶다 ㅇㅇ 2020.09.02 119 0 아 게임 현질 안하려고 노력중인데 [14] 히메코달린다 2020.09.02 204 0 미정특) 보상은 달달함 [2] 람네 2020.09.02 126 1 뭐야 이겜 원래 점검시간도 안정해놈? [12] 그라시아스 2020.09.02 260 1 s [3] ㅇㅇ (119.203) 2020.09.02 170 0 카운터 풀 찍어옴 도움좀 [11] 비오니 2020.09.02 279 1 낼 점검 종료 시간 없어졌네 [1] 선반위곰인형 2020.09.02 154 0 40렙 넘고 뉴비 버프 꺼졌으면 카린이 아니지 [3] 페이커 2020.09.02 164 0 모자이크의 마법... [4] 페도 2020.09.02 208 0 협력사모집 선착순 한명 구함 [10] 트리비알리스 2020.09.02 228 0 아 제발 검수완료돼라 제발 제발 [7]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204 0 오 이겜 이런기능도 있냐 [11] 셰이브 2020.09.02 319 0 카사 십인싸됐음 [4] 람네 2020.09.02 208 0 뉴비 이터 어떻게 할까 [3] 람다 2020.09.02 113 0 실비아 다리가 길어서 [2] byute 2020.09.02 1087 0 스포) 와ㅋㅋ [14] Siegrune 2020.09.02 473 0 이볼브원 인게임 크기가 타이탄 2.5배정도 되는 크기에 기밀로 나온다면? [4] 페도 2020.09.02 203 0 가끔 협력사 신청온거 때문에 정리하려고 보는데 애들이 안접음 [1] 라나 2020.09.02 138 0 남은거 털기 vs 이터존버 [6] ㅇㅇ 2020.09.02 133 0 그래도 이볼브원보니까 그래이 2020.09.02 108 0 이번에 우대채용 복각도 해주노 [5] 네오딤남편 2020.09.02 184 0 키울게 많으니까 순서를 못정하겠네 [3] 캐빨겜 2020.09.02 156 0 아...뭔가 익숙하다 했어 [6] ㅇㅇ 2020.09.02 241 5 나도 헫라보내줘 [43] 시루룬 2020.09.02 2317 42 아니 이걸 뉴비들은 어케만드는거야 [8] 중고흑우 2020.09.02 220 -1 근데 이거 주작아님? [1] hver 2020.09.02 169 0 할배들 뉴비들 숙제처럼 해야하는거있음? [9] 트조 2020.09.02 210 0 카사도 막 2주년쯤되면 [2] ㅇㅇ (39.121) 2020.09.02 145 0 뉴비 들어와바 [5] 힐데 2020.09.02 181 0 슬슬 이런 남캐 나올 때도 됐지 [7] ㅇㅇ 2020.09.02 644 -2 주말핫타임 원래없는거지? [2] 늅늅늅 2020.09.02 120 0 그래서 구솔저 픽업 언제..? 꿀벌아쿠아 2020.09.02 106 1 메카닉도 융합핵 먹음? [6] coto 2020.09.02 136 0 주문 안하신 윾돌이 본체 [13] 페도 2020.09.02 973 1 10일뉴비찍먹 후기 내가.. 대깨카가 될게.. [25] ㅇㅇ (61.74) 2020.09.02 850 12 뉴비새끼들 미정이 누나 첨 보나 ㅋㅋ [6] ㅇㅇ 2020.09.02 227 0 배경화면 육익꺼 써야겠다 [3] 킹스짱 2020.09.02 1613 0 나도 기밀채용권 달라고 [1] 페이커 2020.09.02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13: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