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솔져덱 만들고 싶다 이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18 작성일 2020-09-02 13:36:53 https://arca.live/b/counterside/6787902 일단 여기 5명 다쓰는거 맞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ㄱㄴㅇㄹㅁ 2020-09-02 13:37:10 아이언사이드는 메카에씀 펼쳐보기▼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09-02 13:37:24 아이언사이드는 메카덱 펼쳐보기▼ 치아가는아가니까 2020-09-02 13:37:25 저 힐러는 메카덱 전용임 ㅋㅋ 펼쳐보기▼ 이유 2020-09-02 13:37:50 아 솔져처럼 생겼길래 솔져덱에 넣는줄 ㅋㅋ 펼쳐보기▼ ㅇㅇ (210.219) 2020-09-02 13:37:51 삭제 수정 제일 중요한게 없는데 할거야? 펼쳐보기▼ 이유 2020-09-02 13:38:45 제일 중요한게 누구야? 아직 2소대도 안키워서 나중에 키울려고 펼쳐보기▼ ㅇㅇ (210.219) 2020-09-02 13:39:29 삭제 수정 구관총병이 제일 중요하고 그거 없는 솔져덱은 110레벨 도배해도 존나 약함. 물론 pve는 개쎔 펼쳐보기▼ 이유 2020-09-02 13:40:23 ㅇㅇ (220.81) 2020-09-02 13:38:53 삭제 수정 구관총방 없어도 쓸순 있음 펼쳐보기▼ ㅇㅇ (220.81) 2020-09-02 13:39:17 삭제 수정 대충 저기에 피스키퍼 스홀 강소영 에디 아니면 제인 넣으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64비트 전투 화면은 개부드러운데 로딩이 월캐 걸리지;; coto 2020.09.02 105 0 챕터 안민다고 딱히 손해없지? [8] 늅늅늅 2020.09.02 139 0 엔터 ㄱ? [2] 수램 2020.09.02 110 0 뭐임 선더볼트 웃음벨임? [10] 비오니 2020.09.02 200 0 ✋질문 함선 풀개장하면 10코라는게 무슨 말임? [5] 아리엘리 2020.09.02 139 0 류금태의 분탕이 궁금하다고? [7] 페이커 2020.09.02 220 3 알렉스는 살아있다 [1] ㅇㅇ (61.252) 2020.09.02 195 0 어린이날 스킨 사라지기전에 꼭사라 [9] 노드왕 2020.09.02 411 0 ✋질문 유미나 일러 리멬 언제해줌 [4] ㅇㅇ (1.242) 2020.09.02 198 0 금태 분탕은 언제쯤 맛볼수있냐 [7] 하무망 2020.09.02 184 0 연장점검보다 점검 시간 안 알려주는 게 더 ㅈ같음 [1] ㅇㅇ 2020.09.02 122 1 10일차 카붕이 우편함 이터 다빨았다 [2]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02 187 0 간나쓰선이 뭔가했더니 [3] 비오니 2020.09.02 341 0 광고 바로 달아뒀네 수램 2020.09.02 111 0 나유빈 자지가 얼마나 크길래 여자가 두명이나 붙어있음? [6] ㅇㅇ (210.222) 2020.09.02 182 0 요즘 뉴비들은 왜 하나같이 각힐 들고 있냐 [4] 페이커 2020.09.02 162 0 씨발 회사랩 올리기 개힘들어 [14] 구미호미호 2020.09.02 249 2 카붕이들이 내일 볼 미래 [13] 신디루퍼 2020.09.02 244 0 점검시간 미정인 이유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2 246 0 내일 나오는 신캐는 컨셉이 확실하긴하네 [11] ㅇㅇ (116.40) 2020.09.02 267 0 일단 그럼 내일 이벤트 준비? [2] 비오니 2020.09.02 132 0 협력사가 뒤지질않는데?? [5] ㅇㅇ 2020.09.02 202 0 ✋질문 중장외피 수급처 [14] ㅇㅇ (61.74) 2020.09.02 827 1 ✋질문 솔져덱 만들고 싶다 [10] 이유 2020.09.02 218 0 님들 님들 농담이죠? 내일 아침엔 시간 나오죠??? [4] ㅇㅇ (58.237) 2020.09.02 162 0 주문받은대로 칠해왔음 [4] 페도 2020.09.02 209 1 스포)저 아키들 전부 각각의 이면세계에서 제이크한테 부려먹히는 중임 [2] 네오딤남편 2020.09.02 327 0 이제 함선만들어도 돼? [3] 베버 2020.09.02 171 0 팬드는 출격기 롤백 해줄때 되지않았나 [9] ㅇㅇ (124.51) 2020.09.02 192 0 협력사모집 찐뉴비와 친구할 기회! [7] 비오니 2020.09.02 533 0 이벤맵같은건 공백기간 없어? [6] 꿀벌아쿠아 2020.09.02 120 0 금태 내일 출근 안함? ㅋㅋ [1] coto 2020.09.02 111 0 마빡 때리고 싶다 ㅇㅇ 2020.09.02 118 0 아 게임 현질 안하려고 노력중인데 [14] 히메코달린다 2020.09.02 204 0 미정특) 보상은 달달함 [2] 람네 2020.09.02 125 1 뭐야 이겜 원래 점검시간도 안정해놈? [12] 그라시아스 2020.09.02 260 1 s [3] ㅇㅇ (119.203) 2020.09.02 170 0 카운터 풀 찍어옴 도움좀 [11] 비오니 2020.09.02 279 1 낼 점검 종료 시간 없어졌네 [1] 선반위곰인형 2020.09.02 154 0 40렙 넘고 뉴비 버프 꺼졌으면 카린이 아니지 [3] 페이커 2020.09.02 163 0 모자이크의 마법... [4] 페도 2020.09.02 207 0 협력사모집 선착순 한명 구함 [10] 트리비알리스 2020.09.02 227 0 아 제발 검수완료돼라 제발 제발 [7]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203 0 오 이겜 이런기능도 있냐 [11] 셰이브 2020.09.02 318 0 카사 십인싸됐음 [4] 람네 2020.09.02 2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13: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