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패키지에 있는 5만이터는 아직 안샀는데


플라밍고 다 털기까지 3천개 모자라서 고민중.... 


튜바30개 셋바3개 강화모듈 10상자 걍 포기하고 내일 패키지사서 다음 이벤에 이터 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