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재미없었음


각힐 소싸움만 3분동안 쳐다보거나 나유빈 하나 내고 뒤에 힐러들 3명 덕지덕지 붙여서 서로 공익 댄스 ㅈ비비게 추면서 3분 쳐다보는거


진심 왜 하나 의문이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