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소대 애들 100렙 다 찍어줬는데 각성 110렙이나 재무장 추천 유닛 둘 중 하나 해주려고 함


일단 찾아보니까 각제 110 vs 재핑챙, 케오린 둘 중 하나던데 뭐가 더 급할 거 같음?


그리고 몰루 100렙 만들어서 전보다 낫긴한데 각성 3마리는 좀 무거운듯 해서 편성도 손 좀 봐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