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각시윤은 상향후 공중스턴도 가능하니 황밸에선 멀어졌다고 생각함 대처가 ㅈㄴ 까다로워 져서 저코 탱커뒤에 내는 각시윤이 제일 까다롭거든 특수기 맞으면 공중 후열도 뒤져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론조사 각성 치아가편
추천
30
비추천
1
댓글
15
조회수
1679
작성일
댓글
[15]
보르챠
SSO
소나기나기
디셉션
신화
기린그린
KingsGambit
꼬리를문뱀
돈미짱죽어
바나나나우유
amam
ㅇㅇ
Reconquista
개백정
ㅐ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죽어라 그냥
[7]
80
2
봉하 더 락
[11]
164
6
차단풀어주세요,,,
[4]
66
0
곳레법할듯..<<칭찬해줘도댊..
[6]
70
2
충치생겼나봄
[14]
106
1
.
[10]
104
0
뉴비 장비 하나 만들어봤는데 이거 맞냐?
[26]
211
0
카사on
[7]
65
0
복선 회수
[7]
101
0
힐데는 배신자가... 아니었습니다!
[3]
91
0
7t마니모앗슴
[2]
70
0
챈에서 1대1 차단 어떻게함??
[29]
189
0
Life begins as gone 가사 오랜만에 읽어 봤는데
[1]
107
0
쇼케이스까지 D-8 ㅋㅋㅋ
[4]
153
0
유마 재무장으로 나올까
[1]
65
0
매카노의 맛은 달구나...
[1]
31
0
✋질문
ep5 3-2 어캐깨야함..?
[3]
104
0
공략
격전 솔리키타티오 항모솔저 수동
[3]
431
5
카우사이 망겜인듨..... 이러다 매카노 해버려요?
[6]
93
0
너희들이 날 이렇게만들었다
[3]
74
0
너네 7티 sr도 유효셋옵 상관없이 잠재 일단 지름?
[3]
87
0
님들 쇼케이스 삼겹살집에서 하면안됨?
[1]
41
-1
네퀴업, 카르멘 노밴, 셰냐업이면 재밌겠다
[1]
74
0
여론조사 각성 치아가편
[15]
1679
29
제이크가 진짜 잘만들긴했어
[11]
147
0
수근콘 성능 좋네 ㅋㅋㅋ
[7]
108
0
복귀각 잡아도 됨??
[10]
100
0
건틀렛
갈! 남자라면 후열을 조지는 씹게이 짓은 하지 않는다!
[4]
117
0
결국 네퀴도 그콘 나와버렸네....
[7]
138
0
이건또뭐야
[10]
79
0
근데 구글폼 이메일 같으면 다른기기여도 응답제출 처리됨??
[7]
73
0
졸라 딸치고싶다
[2]
42
0
겜이 존나게 할게없어서
[3]
64
0
채널AI들 다 어디갔냐
[8]
10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상연ㅋㅋㄱㅅ
68
0
2만
[4]
90
7
얼리버자드 기열
43
0
카붕이들은 튜바 보급작전 매일매일 돌고이씀?
[12]
137
0
스비 신작 나오면 카우사이 양로원되려나
35
0
치나츠랑 결혼하고 치후유를 놀리고 싶다
[5]
189
0
얼리버드 기상
[2]
29
0
메카닉으로 벽 쌓고 화력으로 대가리
[1]
63
0
84퍼 라며 시발련들아
[6]
119
0
✋질문
뉴비 융합핵 누구부터 줘야돼?
[6]
175
0
재나츠랑 탱유나랑 해서 건틀렛하면 어캐댐
[12]
1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