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각시윤은 상향후 공중스턴도 가능하니 황밸에선 멀어졌다고 생각함 대처가 ㅈㄴ 까다로워 져서 저코 탱커뒤에 내는 각시윤이 제일 까다롭거든 특수기 맞으면 공중 후열도 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