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시즌 초기화되면 이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5 작성일 2020-09-03 04:25:29 https://arca.live/b/counterside/6796889 건 점수 하드리셋임?소프트리셋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꿀때지 2020-09-03 04:25:53 전략전은 하드리셋 랭킹전은 어댓더라 펼쳐보기▼ 푸별 2020-09-03 04:26:03 소프트 플레이상은 3000점 시작에 나머진 0점일껄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3 04:26:57 3000점 이하는 자기 점수 그대로임 펼쳐보기▼ 푸별 2020-09-03 04:28:20 몰랏네 ㅋㅋㅋ 3000점 시작해서 그밑은 점수가 그대론가보네 펼쳐보기▼ 이작 2020-09-03 04:27:09 *수정됨 ㅅㅂ 플레달아놨는데 개 손해네? 아 ㄱㅊ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3시 정시오픈하면 열리자마자 닥등이 수영복스킨사줌 [14] 중고흑우 2020.09.03 301 4 근데 촌놈 궁금한게 있는데 [6] 쥬지윤 2020.09.03 141 0 아 서브겜 할거 없냐 [12] ㅇㅇ 2020.09.03 186 0 아 씹 너무 일찍 깻네 [1] 페도 2020.09.03 169 0 류씨 문열어 [4] ㅇㅇ 2020.09.03 139 0 한국이 제일 조은거가틈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3 149 0 선착순 댓글 한명 싸이버거 [10] 신디루퍼 2020.09.03 248 0 나도 지금 듣는 노래 [6] 스퀘어에닉스 2020.09.03 122 0 시골 살아서 ㅈ같은거 [8] krispydonut 2020.09.03 224 0 본인 특 [9] 히메코달린다 2020.09.03 198 5 시골 카붕이 집전경 [8] 쥬지윤 2020.09.03 359 2 아직 점심 안먹은 카붕이있노? [12] 신디루퍼 2020.09.03 233 0 건모티콘 카톡이모티콘으로 출시안하나? [4] 토깡이 2020.09.03 123 0 힐데아줌마한테 이거사주고싶다 [2] hver 2020.09.03 251 0 글고보니 요즘 기름에 튀긴 치킨 먹어본지 5년넘음 [8] 그라시아스 2020.09.03 141 0 지금 듣는 노래 핑까좀 [3] 팔도 2020.09.03 122 0 ㄹㅇ 난 죽어도 시골가서못살거같다 [7] 꿀때지 2020.09.03 219 0 크으.. 섹스좋지 섹스.. [3] 리아 2020.09.03 2158 0 ㄴㅁㅊ [2] NepPen 2020.09.03 1273 1 디씨 원래 10메가 넘는거는 업로드되지 않았냐? [6] byute 2020.09.03 203 0 혹시 모르는 사람있을까봐 ㅇㅇ 2020.09.03 141 0 점검 끝나면 카사 월정액 사야지 냥냥하다 2020.09.03 76 0 근데 사실 우리집 개촌동네라 배달 안 옴 ㅋㅋ [11] 쥬지윤 2020.09.03 144 0 건 시즌 초기화되면 [5] 이작 2020.09.03 135 0 혹시 요즘 무슨 재난지원금같은거 나오냐 [7] 꿀때지 2020.09.03 242 0 저도 치킨주세요 [6] 노드왕 2020.09.03 187 0 다 줬다 [7] 야생마상훈쨩 2020.09.03 287 3 치킨을 왜 먹냐 [5] 탄지우 2020.09.03 181 0 로갓하고 소신발언한다 [8] ㅇㅇ (61.14) 2020.09.03 941 16 힐데 몇살임? [5] 니카와 2020.09.03 165 0 ㄹㅇ 이렇게 사진이 많았네 ㅋㅋ [1] 쥬지윤 2020.09.03 234 0 뉴비 빨리 스토리 밀고싶어 스퀘어에닉스 2020.09.03 105 0 건 시즌1 끝나기전에 섭종할줄알았는데 물리법칙 2020.09.03 82 0 탐사팀에서 보고가 왔대잖아 [2] 곽두철 2020.09.03 148 0 구관리국 망하는 과정 [5] ㅇㅇ 2020.09.03 267 1 나를 둘리콘으로 모욕해줘 [18] ㅇㅇ 2020.09.03 399 0 뉴비들 빨리 건 골드<~~~ 까지 올라오셈 [12] 꿀때지 2020.09.03 337 -1 야 치킨 나도 줘야하는거 아니냐? [4] ㅇㅇ 2020.09.03 138 0 의외로 치킨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더라 [2] 그라시아스 2020.09.03 219 0 뭐냐고!!!!!!!!!!! [7]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3 172 -1 잘생각해보니까 컴에는 없는데 폰에는 사진 많았음 쥬지윤 2020.09.03 91 0 융합핵은 어디서 구하냐 [5] 마을사람A 2020.09.03 146 0 와 그러고보니 곧 건 <~~~~~~ 시즌끝남 [4] 꿀때지 2020.09.03 160 -1 그냥 나도 이걸로 대회참가할걸 [1] 트조 2020.09.03 146 -1 점검동안 수영 갔다오면 딱인데 [1] 팔도 2020.09.03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3 04: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