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골 살아서 ㅈ같은거 krispydonu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24 작성일 2020-09-03 04:31:08 https://arca.live/b/counterside/6796959 버거킹,맥도날드,KFC,맘터는 존나 찾아봐야 한두군데 나오는데좆데리아는 시발 가는곳마다 있음 ㅋㅋㅋㅋ진짜 좆같은 프랜차이즈인데 멀티확장은 저그마냥 펼쳐놓는 새끼들이라 개짜증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3 04:31:47 쥬지윤 2020-09-03 04:31:58 ㄹㅇ 롯데리아뿐임 근데 맘터 생겼음 생태계교란종 ㅋㅋ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09-03 04:32:08 최소주문만원 배달비없는 갓프렌차이즈인데 고마운줄모르노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09-03 04:32:32 배달비 안받아도 맛이 좆같이 없는데 사먹을 이유가 없지 않을까 펼쳐보기▼ ㅇㅇ (112.222) 2020-09-03 04:36:27 삭제 수정 배달비 있던데 받는다고 따로명시를 안해서 그렇지 버거가격이 다 500~1000원씩 더붙는데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03 04:32:09 ㄹㅇ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222) 2020-09-03 04:36:01 삭제 수정 롯데리아가 점포내기 제일 쉬워서 그래 펼쳐보기▼ ㅇㅇ (112.222) 2020-09-03 04:36:51 삭제 수정 인구적은지역은 버거킹은아예 점포대상 제외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감튀 국룰 버거킹 아니노? [2] 행로 2020.09.03 121 0 맘터 감튀 <~~~~~ 파파이스 정통 후계자 [5] 꿀때지 2020.09.03 134 0 비틱질 하나 괜찮겠습니까? [1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3 199 0 여태껏 연장점검 많이했다고했지? [4] 중고흑우 2020.09.03 151 0 음악 추천함 [2] krispydonut 2020.09.03 106 0 맘스터치 햄버거도 좋은데 감자튀김이 최고임 [6] 냥냥하다 2020.09.03 123 0 맘터 걸어서 ㄹㅇ 5분거리인데 귀찮아서 맨날 배달시킴 [4] 꿀때지 2020.09.03 140 0 사실 치킨 못먹음 [11] 노드왕 2020.09.03 169 0 제일 궁금한게 상연이임 [3] 행로 2020.09.03 172 0 나도 지금 듣는 노래ㅁㅌㅊ? [5] 미미카키 2020.09.03 106 -2 ✋질문 나도 뉴빈데 [1] Creal 2020.09.03 122 0 선착순한명 돼지갈비 [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3 193 0 맘터 버거 공략 [14] 꿀때지 2020.09.03 285 2 이유식 우대채용에 알렉스 포함임? [3] ㅇㅇ (112.166) 2020.09.03 160 0 포인트는 뭐로 버냐 [13] 구관조리병 2020.09.03 157 0 오늘 3시 정시오픈하면 열리자마자 닥등이 수영복스킨사줌 [14] 중고흑우 2020.09.03 302 4 근데 촌놈 궁금한게 있는데 [6] 쥬지윤 2020.09.03 142 0 아 서브겜 할거 없냐 [12] ㅇㅇ 2020.09.03 186 0 아 씹 너무 일찍 깻네 [1] 페도 2020.09.03 169 0 류씨 문열어 [4] ㅇㅇ 2020.09.03 139 0 한국이 제일 조은거가틈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3 150 0 선착순 댓글 한명 싸이버거 [10] 신디루퍼 2020.09.03 248 0 나도 지금 듣는 노래 [6] 스퀘어에닉스 2020.09.03 122 0 시골 살아서 ㅈ같은거 [8] krispydonut 2020.09.03 224 0 본인 특 [9] 히메코달린다 2020.09.03 199 5 시골 카붕이 집전경 [8] 쥬지윤 2020.09.03 360 2 아직 점심 안먹은 카붕이있노? [12] 신디루퍼 2020.09.03 234 0 건모티콘 카톡이모티콘으로 출시안하나? [4] 토깡이 2020.09.03 123 0 힐데아줌마한테 이거사주고싶다 [2] hver 2020.09.03 251 0 글고보니 요즘 기름에 튀긴 치킨 먹어본지 5년넘음 [8] 그라시아스 2020.09.03 141 0 지금 듣는 노래 핑까좀 [3] 팔도 2020.09.03 122 0 ㄹㅇ 난 죽어도 시골가서못살거같다 [7] 꿀때지 2020.09.03 219 0 크으.. 섹스좋지 섹스.. [3] 리아 2020.09.03 2159 0 ㄴㅁㅊ [2] NepPen 2020.09.03 1274 1 디씨 원래 10메가 넘는거는 업로드되지 않았냐? [6] byute 2020.09.03 204 0 혹시 모르는 사람있을까봐 ㅇㅇ 2020.09.03 142 0 점검 끝나면 카사 월정액 사야지 냥냥하다 2020.09.03 77 0 근데 사실 우리집 개촌동네라 배달 안 옴 ㅋㅋ [11] 쥬지윤 2020.09.03 145 0 건 시즌 초기화되면 [5] 이작 2020.09.03 136 0 혹시 요즘 무슨 재난지원금같은거 나오냐 [7] 꿀때지 2020.09.03 243 0 저도 치킨주세요 [6] 노드왕 2020.09.03 188 0 다 줬다 [7] 야생마상훈쨩 2020.09.03 287 3 치킨을 왜 먹냐 [5] 탄지우 2020.09.03 182 0 로갓하고 소신발언한다 [8] ㅇㅇ (61.14) 2020.09.03 942 16 힐데 몇살임? [5] 니카와 2020.09.03 1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3 04: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