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최소금액 17000원 이라서 한번 시키면 존나많이시킴
맘터 후렌치후라이 큰박스로 시킴 이게 8천원이던가
집앞 맘터 가족이서 경영하던데
가끔 교복입은 사장아들이 쓰레빠 신고 배달옴
어 요즘 배달대행안쓰세요 하고 물어보니간 앞이라서 그냥 왓데

배달최소금액 17000원 이라서 한번 시키면 존나많이시킴
맘터 후렌치후라이 큰박스로 시킴 이게 8천원이던가
집앞 맘터 가족이서 경영하던데
가끔 교복입은 사장아들이 쓰레빠 신고 배달옴
어 요즘 배달대행안쓰세요 하고 물어보니간 앞이라서 그냥 왓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