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이 같은 모회사를 둬서 여러모로 레시피가 비슷햇는데
(지금은 분리됨)
그래서 파파이스 사라져서 아쉬울때
맘터 감튀 먹으면 그 케이준맛 즐길수잇음
감튀만 따로살수도잇는데 소 중 대 이렇게 팔다 어느시점부터 중짜는 안팔더라
대짜는 상자에 넣어서 가득담겨서옴

둘이 같은 모회사를 둬서 여러모로 레시피가 비슷햇는데
(지금은 분리됨)
그래서 파파이스 사라져서 아쉬울때
맘터 감튀 먹으면 그 케이준맛 즐길수잇음
감튀만 따로살수도잇는데 소 중 대 이렇게 팔다 어느시점부터 중짜는 안팔더라
대짜는 상자에 넣어서 가득담겨서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