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거 : 가장유명한 메뉴 

근데 패티 좆같이 큼 *지점차잇음

그리고 양배추<~~~~~~ 줄줄흐름 죽이고싶음

맛도 걍 무난함 

솔직히 후술할 다른버거들 맛들리면 안먹게됨




칼슘플러스버거 : 지금은 단종됨

싸이버거랑 같은패티를 공유하는데 약간 더 매운맛? 이엿음

왜단종햇을가 시발년





인크레더블 버거 : 가운데 계란후라이들가잇음 

존나뚜꺼움 먹다질질흘림 근데맛잇음




언빌리버블 버거 : 안에 새우<~~~~~ 들어가잇느데 흠 그냥? 맛잇음 암튼 튀김인데 맛잇지

언빌리블 인크레더블 둘이 비교적 최근에 나온 신메뉴임




화이트갈릭 버거 : 솔직히 싸벅보다 이게 더 맛잇음 좀더 새콤한 그런게잇음 




딥치즈 버거 : 개조음 상남자특징] 치즈조아함 











불고기버거 : 죄악 

도대체 왜 맘터시켜서 ㅜㄹ고기버거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