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조건 존버간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류드밀라 공중스난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0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거 왜 30렙됨
103
0
카붕이들 명심하셈 자고로 공중에 떠있는 쓰알 카운터는 죄다 개캐였음
[3]
169
0
클리포트가 뭔데 씹덕아
[1]
96
0
비틱기만 간다
[4]
146
-2
신캐 왜캐쌔냐
[3]
259
-1
100렙 스텟 보니 체력셋옵가야되나
89
0
알렉스쟝 컷신 누가 깠나요
[5]
287
7
뉴비 이벤트스테이지 1-6 보스 힐러련한테막힘
78
0
류드밀라가 뭐야?
[2]
145
0
류드밀라 스탠딩 너무 어색한데
[3]
646
0
가챠를 왜 1뽑식해라함?
[2]
163
0
그래서 코림자전당 난이도 어떤데
[3]
127
0
확률조정이 잘못되어 천장 찍어야 나온다는 문제같은거 없어?
105
0
시발 천장치는순간 뜨네
99
0
신캐 성격존나 반전이네 ㄹㅇ
130
0
보통 몇뽑에 캐릭 먹어??
[1]
124
0
메카닉은 핵써서 초월할라면 ㅇㅇ
116
0
뽑았다
[2]
149
0
이번패치로 지부건물 세워야됨
157
0
와 이번 이벤트진짜개쩌네
135
0
로자리아 개쐉년이였네
147
0
이번 스토리 질문
[1]
168
0
사실 다들 신캐 정가 하고 올리는게 아닐까
93
0
류드밀라 공중스난데?
204
0
그림자 ep5안깨면 하지도 못하노
[1]
159
0
알렉스 강화평타 공중도 치는거같음
[3]
183
2
ㄱㅅ 1트에 뽑음ㅋㅋ
[2]
200
1
알렉스 이거 도감에서 보이냐?
[2]
130
0
뽑기할때마다 천장치네
117
0
류드밀라 공중 스나였노 ㅋㅋㅋㅋㅋㅋㅋㅋ
[3]
175
0
아 씨발ㅋㅋㅋ 내가이겼다
149
0
픽뚫 개시발 좆된다
[3]
235
0
겜 너무 맵다
[3]
126
1
아 ㅅㅂ 빨리 퇴근해서 카사하고 싶다
[1]
64
0
음.. 가챠 망하니깐 개꼽네
[1]
125
0
야 앞에 1 어디갔냐?
[3]
194
0
파아악 올라갔다가
[3]
162
1
외전 스토리 이제 시작인데 볼만함
149
0
스포?)얼터서윤 안나올지도 모르겠네
[5]
663
0
이번 스토리 떡밥 푸는게 너무 많은데?
119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6
0
단챠로 나와서 너무 행복하다
[4]
157
0
✋질문
그래서 뉴비 가챠 뭐 뽑아
[3]
202
0
구관리국 나유빈도 존나 세네
135
0
이거 선택되는거 뭔기준임 ㄹㅇ 불편한데
[2]
15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