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라 잘 모르긴한데

이거 프롤로그 관련으로 ㅈㄴ 중요한거 같은데 왜 외전이 아니라 이벤트일까

근데 로자리아 나쁜년이었냐 3인조 개그캐인줄 알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