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승부였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ㅂ 내가 이겼다 금태
추천
1
비추천
2
댓글
1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5지부 6지부는 렙몇때 열림?
[3]
163
0
그림자 전당 의외로 할 만하네
148
0
알렉스 성능캐인거같은데
146
0
전당 후기
[6]
242
1
류드밀라 왜이렇게 구리냐...
155
0
류드밀라 인게임 스샷 1장
[3]
405
2
알렉스 종신계약 대사
[2]
510
0
이번패치 만족함?
[3]
116
0
알렉스 써보니어떰?
[1]
169
0
이번 이벤트 너무어렵넨
100
0
ㅅㅂㅋㅋ 건물 짓고 파견회수해라
[2]
242
1
알렉스 사기캐 맞음
203
0
이번 스토리 떡밥 개지리게 많이 나오네
104
0
류드밀라 십사기 냄새 ㅋㅋㅋ 공중 스나 ㅋㅋㅋ
146
0
나 비틱할거니까 들어와라
[1]
159
-4
짭유식 한 쪽 손 드는거 왜이리 웃기지
144
0
류드밀라 무조건 사기인 이유.EU
[4]
239
0
이번 이벤스토리에서 떡밥 ㅈㄴ 많이나오네
[2]
157
0
이벤스토리에서 구메카 많이나오네
84
0
과금안한다고 영정먹인거노??
[4]
183
0
구관메카 떡상 피셜 나왔다!!!!!!@@@@@
[4]
198
1
그래서 이게 신규함선이죠?
[1]
182
0
아이~씻팔!!
104
0
ㅅㅂ 내가 이겼다 금태
[1]
130
-1
카사 일러레가 그림 잘 그리긴 하네 진짜루
221
0
ㅅㅍ)파딱 코핀함 대단한 배였노
[1]
272
0
류드밀라 스탯이랑 클래스 나왔네
[2]
159
0
ㅅㅍ)하나게이 역시 고졸이라 빡통대가리노
161
0
대깨카만 오셈
193
0
뭐야 해상도 지원 더 많이 하게 바꼈네 ㅋㅋ
[1]
156
0
근대 루드밀라 왜 궁극기 없음??
128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구해요
103
0
어떻게 사람 이름이 류드밀라임
[1]
150
0
못본거 같아서 다시올림 지상에 있는 신캐도 있음
[2]
186
0
ㅅㅍ)스토리 맨처음시작 컨소시엄 떡밥으로 대체되는거아님?
122
0
재밌어하지말라고!!!!!!
[3]
682
0
와 로자 진짜 개쎈년이네
126
0
누가 그림자 공략좀 올려봐봐
128
0
그래서 그림자 전당 난이도 어떰?
[5]
136
0
(스포)어 근데 생각하고는 다르네
[5]
226
0
깡쿼츠로 박을까?
[3]
144
0
내거 왜 30렙됨
104
0
카붕이들 명심하셈 자고로 공중에 떠있는 쓰알 카운터는 죄다 개캐였음
[3]
169
0
클리포트가 뭔데 씹덕아
[1]
96
0
비틱기만 간다
[4]
14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