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번 솔저덱으로 해볼까 하다가 루미 궁 맞고 터져 죽은 거 제외하면 그냥 무난했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림자 전당 의외로 할 만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4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 지원 요청 현황.jpg
[1]
338
1
40뽑 남았는데 13일 안으로 정가되나
119
0
얘들아 이거 지어야한다
[3]
490
0
구관방 이름도있노
107
0
아 이벤트 보니까 알렉스 뽑고싶어지네
118
0
류드밀라 솔져야?
[1]
145
0
이름 잘지은듯
[6]
238
2
그림자전당 뭔데
[2]
167
0
알려줄거면 파견창 끝나고 알려달라고요ㅋㅋ
[1]
133
0
스토리 오지네ㅋㅋㅋㅅㅂ
157
0
이번에 천장 쳤으니까 다음엔 한번에 대주겠지?
116
0
아 ㅋㅋ 이건 못참지
[2]
393
0
이벤트창에서 미션목록 누르지 마라
[3]
553
3
✋질문
늒네 질문
107
0
안돼 정장 이수연 못잃어 씨발 제발!
[1]
121
0
신캐 스토리좀 진행하다보니 땅에 내려와있네
[2]
172
0
와 해상도 지원 대-충격
[1]
309
0
???
[1]
136
0
이시발놈들 지원 무선일이노??
[3]
199
0
우대채용 천장 이월됨?
[2]
176
0
꼴리니깐 참는다 씨발년
219
0
신캐 단뽑 기만 간다
[1]
169
1
5지부 6지부는 렙몇때 열림?
[3]
164
0
그림자 전당 의외로 할 만하네
148
0
알렉스 성능캐인거같은데
147
0
전당 후기
[6]
243
1
류드밀라 왜이렇게 구리냐...
155
0
류드밀라 인게임 스샷 1장
[3]
406
2
알렉스 종신계약 대사
[2]
511
0
이번패치 만족함?
[3]
117
0
알렉스 써보니어떰?
[1]
170
0
이번 이벤트 너무어렵넨
101
0
ㅅㅂㅋㅋ 건물 짓고 파견회수해라
[2]
242
1
알렉스 사기캐 맞음
203
0
이번 스토리 떡밥 개지리게 많이 나오네
105
0
류드밀라 십사기 냄새 ㅋㅋㅋ 공중 스나 ㅋㅋㅋ
147
0
나 비틱할거니까 들어와라
[1]
160
-4
짭유식 한 쪽 손 드는거 왜이리 웃기지
145
0
류드밀라 무조건 사기인 이유.EU
[4]
239
0
이번 이벤스토리에서 떡밥 ㅈㄴ 많이나오네
[2]
157
0
이벤스토리에서 구메카 많이나오네
85
0
과금안한다고 영정먹인거노??
[4]
184
0
구관메카 떡상 피셜 나왔다!!!!!!@@@@@
[4]
199
1
그래서 이게 신규함선이죠?
[1]
183
0
아이~씻팔!!
1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