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없이 어케 삼ㅋㅋ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ㅋㅋ 이건 못참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393
작성일
댓글
[2]
아스피아
완전루시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 이게뭐노
120
0
담주에또 신캐나온다 공지보고 가라
[5]
218
0
아...???
[6]
207
4
씨발 내가 퇴근하기 전까지 재미있어하지 말라고!
[5]
127
0
이벤 어려움 깼냐?
[1]
184
0
이...이게 머슨 일이고?
[13]
317
-16
ㅅㅍ) 이게 떡밥이구나
[1]
247
1
사나에 마망 카케도 내줘
130
0
전당 깨라고 만든거 맞냐 개씨발 ㅋㅋㅋ
165
0
지원요청 개웃기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1
0
다음신캐는 알렉스픽업 끝나야 나옴?
99
0
각성캐 스택 3개 남앗는데 각힐 거를까
[1]
152
0
레이드 지원 요청 현황.jpg
[1]
338
1
40뽑 남았는데 13일 안으로 정가되나
119
0
얘들아 이거 지어야한다
[3]
491
0
구관방 이름도있노
107
0
아 이벤트 보니까 알렉스 뽑고싶어지네
119
0
류드밀라 솔져야?
[1]
145
0
이름 잘지은듯
[6]
238
2
그림자전당 뭔데
[2]
167
0
알려줄거면 파견창 끝나고 알려달라고요ㅋㅋ
[1]
134
0
스토리 오지네ㅋㅋㅋㅅㅂ
157
0
이번에 천장 쳤으니까 다음엔 한번에 대주겠지?
117
0
아 ㅋㅋ 이건 못참지
[2]
393
0
이벤트창에서 미션목록 누르지 마라
[3]
553
3
✋질문
늒네 질문
107
0
안돼 정장 이수연 못잃어 씨발 제발!
[1]
122
0
신캐 스토리좀 진행하다보니 땅에 내려와있네
[2]
173
0
와 해상도 지원 대-충격
[1]
310
0
???
[1]
136
0
이시발놈들 지원 무선일이노??
[3]
199
0
우대채용 천장 이월됨?
[2]
176
0
꼴리니깐 참는다 씨발년
219
0
신캐 단뽑 기만 간다
[1]
169
1
5지부 6지부는 렙몇때 열림?
[3]
164
0
그림자 전당 의외로 할 만하네
149
0
알렉스 성능캐인거같은데
147
0
전당 후기
[6]
243
1
류드밀라 왜이렇게 구리냐...
156
0
류드밀라 인게임 스샷 1장
[3]
406
2
알렉스 종신계약 대사
[2]
511
0
이번패치 만족함?
[3]
117
0
알렉스 써보니어떰?
[1]
170
0
이번 이벤트 너무어렵넨
101
0
ㅅㅂㅋㅋ 건물 짓고 파견회수해라
[2]
24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