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주 진짜 각성 이수연 나오겠는데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ㅍ) 이게 떡밥이구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47
작성일
댓글
[1]
브운터사이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머여 시발 로그인화면 지금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4]
1652
-5
근데 이겜 스토리 보이스는 원래 안나옴?
[2]
270
0
류금태 너!!!!!!!!!!
[1]
1058
4
화학병 게이야...거기선 행복해라...
[1]
743
0
✋질문
뉴비 이거 뭐 부터 사여?
[4]
146
0
전당 쿼츠로 다 써서 꼬라박아도 못깼네
121
0
아 구관리국뽕 치사량이다
180
0
뉴비 첫경험 했다
[6]
439
7
류드밀라 검쓰는켄줄알고 ㅈㄴ기대햇는데
134
0
이번패치..이해안되는부분....
131
0
이 확업뜬 서포터 걔는 신캐 아니지?
[1]
114
0
에스테로사 씨발 미친거아니냐
256
0
이벤트 스토리 꿀잼이노
[2]
138
0
스토리 괜찮네
90
0
이벤트 밀고 싶은데
79
0
주화로는 채용권 못삼?
[1]
94
0
이게뭐야
[1]
137
0
씨발 이게뭐노
120
0
담주에또 신캐나온다 공지보고 가라
[5]
218
0
아...???
[6]
208
4
씨발 내가 퇴근하기 전까지 재미있어하지 말라고!
[5]
128
0
이벤 어려움 깼냐?
[1]
185
0
이...이게 머슨 일이고?
[13]
318
-16
ㅅㅍ) 이게 떡밥이구나
[1]
247
1
사나에 마망 카케도 내줘
130
0
전당 깨라고 만든거 맞냐 개씨발 ㅋㅋㅋ
165
0
지원요청 개웃기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2
0
다음신캐는 알렉스픽업 끝나야 나옴?
99
0
각성캐 스택 3개 남앗는데 각힐 거를까
[1]
152
0
레이드 지원 요청 현황.jpg
[1]
339
1
40뽑 남았는데 13일 안으로 정가되나
120
0
얘들아 이거 지어야한다
[3]
491
0
구관방 이름도있노
108
0
아 이벤트 보니까 알렉스 뽑고싶어지네
119
0
류드밀라 솔져야?
[1]
146
0
이름 잘지은듯
[6]
239
2
그림자전당 뭔데
[2]
168
0
알려줄거면 파견창 끝나고 알려달라고요ㅋㅋ
[1]
134
0
스토리 오지네ㅋㅋㅋㅅㅂ
157
0
이번에 천장 쳤으니까 다음엔 한번에 대주겠지?
117
0
아 ㅋㅋ 이건 못참지
[2]
394
0
이벤트창에서 미션목록 누르지 마라
[3]
554
3
✋질문
늒네 질문
108
0
안돼 정장 이수연 못잃어 씨발 제발!
[1]
122
0
신캐 스토리좀 진행하다보니 땅에 내려와있네
[2]
1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