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놋울트라인데
원래 저기 펀치홀 부근은 아얘 레터박스여서 화면 100프로 다 채워서 못썼음..
이번에 패치하면서 이제 펀치홀 부근도 꽉 채워지게 됐더라
저거 점은 내가 임의로 찍은거임 원래는 스샷찍으면 안보임


놋울트라인데
원래 저기 펀치홀 부근은 아얘 레터박스여서 화면 100프로 다 채워서 못썼음..
이번에 패치하면서 이제 펀치홀 부근도 꽉 채워지게 됐더라
저거 점은 내가 임의로 찍은거임 원래는 스샷찍으면 안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