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오카미가 원래이렇게 쌘놈이였나..?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림자 전당 왜 이렇게 빡세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05
작성일
댓글
[3]
VoidDream
ㅇㅇ (115.86)
삭제
수정
라이트닝카운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 노멀 존나쉽네 하드가볼까
[1]
166
0
아 ㅋㅋㅋ뉴비들 개꼴린다 ㅋㅋㅋ
151
0
뉴비 꼽다
60
0
하림이 뽑자마자 스킨 사줫다
[1]
208
0
그림자전당 중간에 한번 전복되면 입장권날라가???
[1]
128
0
메이즈 어려움 좀 힘드네
125
0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 엄청 중요한거같은데
75
0
ㅋㅋㄱㅋㄱㄱㄱㄱㄱㄱㄲㅋㄱㄱ
[3]
108
0
어려움 난이도 미쳣노
[2]
206
0
개무서운 얀데레 ㄷㄷ
[1]
181
0
초회자동이 돌아왔다!
[2]
109
3
첫판 오토 되니깐 진짜 신세계네
118
0
그래도 전당 1찍튀 했으니 만족한다
[2]
225
0
알렉스 왤케왤케임
130
0
그래서 알렉스 성능 어때
[4]
269
0
(스포)아 이건 못참지 ㅋㅋㅋ
[1]
302
0
시이바 나도 먹고싶어 신캐 응애 맘마줘
89
0
클라 왜 느려진 것 같냐
[2]
101
0
샤오린말고 에델부터 키우길 잘했어
[1]
159
0
그림자 전당 깬애들아 덱좀 보여줘
[5]
162
0
겜에목표가안생겨
[1]
133
0
뭐야 왤케갓겜임
95
0
오 떳다
[1]
134
1
그림자 전당 왜 이렇게 빡세냐
[3]
205
0
힐데한테는 6종도 그냥 버러지 레벨인거 같은데
[1]
177
0
ㅋㅋㅋㅋㅋㅋ 그림자 신지아 웃음벨이노
[1]
158
0
얘들아 미안 더이상 못하겠다
[41]
2861
39
스토리 깨는데 혼란하다
153
0
ㅈㅈ 뉴비폭사함
[5]
170
1
아 이번 이벤트 떡밥 죤나 풀었네
[2]
180
0
이벤 하드 나만어렵노?
[1]
95
0
아직 전당은 안해봐서ㅏ 패치 평가를 못내리겟노
72
0
씨발
[2]
122
0
류드밀라 보빔속성있네..
97
0
나유빈 존나 쌔네
131
0
초회수동 사라지니깐 너무좋다
65
0
신캐 2마리 한꺼번에 냈으면 ㅈ될뻔했네;
[1]
167
0
스펙트럴 장비깡한다 좋은거 떴냐?
[1]
163
0
이벤트 시작부터 지랄이네 진짜ㅋㅋ
[2]
193
0
전당 덱 어케 짬?
83
0
초회오토가 돌아온 카운터사이드...
97
0
완장 겜하느라 바쁘노?
[1]
166
3
스토리 브금 다 좋음
99
0
이벤 어려움 공략좀 빨리 알려줘라
99
0
근데 앞으로 각미나딜 넘을수잇는애가 나오긴할까?
[2]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