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채용권없는데 시발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씨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1
작성일
댓글
[2]
쥬지윤
Justic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무서운 얀데레 ㄷㄷ
[1]
181
0
초회자동이 돌아왔다!
[2]
109
3
첫판 오토 되니깐 진짜 신세계네
118
0
그래도 전당 1찍튀 했으니 만족한다
[2]
225
0
알렉스 왤케왤케임
130
0
그래서 알렉스 성능 어때
[4]
269
0
(스포)아 이건 못참지 ㅋㅋㅋ
[1]
302
0
시이바 나도 먹고싶어 신캐 응애 맘마줘
89
0
클라 왜 느려진 것 같냐
[2]
101
0
샤오린말고 에델부터 키우길 잘했어
[1]
159
0
그림자 전당 깬애들아 덱좀 보여줘
[5]
161
0
겜에목표가안생겨
[1]
133
0
뭐야 왤케갓겜임
95
0
오 떳다
[1]
134
1
그림자 전당 왜 이렇게 빡세냐
[3]
205
0
힐데한테는 6종도 그냥 버러지 레벨인거 같은데
[1]
176
0
ㅋㅋㅋㅋㅋㅋ 그림자 신지아 웃음벨이노
[1]
158
0
얘들아 미안 더이상 못하겠다
[41]
2860
39
스토리 깨는데 혼란하다
152
0
ㅈㅈ 뉴비폭사함
[5]
170
1
아 이번 이벤트 떡밥 죤나 풀었네
[2]
180
0
이벤 하드 나만어렵노?
[1]
95
0
아직 전당은 안해봐서ㅏ 패치 평가를 못내리겟노
71
0
씨발
[2]
121
0
류드밀라 보빔속성있네..
96
0
나유빈 존나 쌔네
131
0
초회수동 사라지니깐 너무좋다
64
0
신캐 2마리 한꺼번에 냈으면 ㅈ될뻔했네;
[1]
166
0
스펙트럴 장비깡한다 좋은거 떴냐?
[1]
163
0
이벤트 시작부터 지랄이네 진짜ㅋㅋ
[2]
193
0
전당 덱 어케 짬?
83
0
초회오토가 돌아온 카운터사이드...
96
0
완장 겜하느라 바쁘노?
[1]
165
3
스토리 브금 다 좋음
99
0
이벤 어려움 공략좀 빨리 알려줘라
99
0
근데 앞으로 각미나딜 넘을수잇는애가 나오긴할까?
[2]
127
0
이번 스토리미찼노
184
0
픽뚫이 진짜 개쩌네
[2]
171
0
전대장 공중유닛 맞는거같은데?
131
0
알렉스 표정 개꼴
[1]
1226
2
25따리 30따리 레이드 좀 치워라
121
0
초회 오토 돌아온거 실화냐
312
0
이벤트특) 스토리 다 보기 전까지 갤 오면 안됨
121
0
이벤 어려움 난이도 개미쳤는데 ㅋㅋㅋ
160
0
ㅋㅋ 이거 게스트 존나 못미덥네
[1]
2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