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중에 지상버전 전대장 나오긴하는데


포격 각도가 땅아래로 쏘는거라서 되게 어색함


스토리상 피곤한상태라 땅에 잠깐 닿은거고


원랜 첨부터 공중유닛으로 봐야맞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