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꺼-억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은 내가 비틱이다 다 덤벼라
추천
1
비추천
17
댓글
10
조회수
315
작성일
댓글
[10]
완전루시퍼
쥬지윤
오호츠크해연안돌고래떼죽음
ㅇㅇㅇ
RH
아스피아
신디루퍼
ㅇㅇ (58.239)
삭제
수정
FEKE
쿠온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초회오토가 돌아온 카운터사이드...
96
0
완장 겜하느라 바쁘노?
[1]
165
3
스토리 브금 다 좋음
98
0
이벤 어려움 공략좀 빨리 알려줘라
98
0
근데 앞으로 각미나딜 넘을수잇는애가 나오긴할까?
[2]
126
0
이번 스토리미찼노
183
0
픽뚫이 진짜 개쩌네
[2]
170
0
전대장 공중유닛 맞는거같은데?
130
0
알렉스 표정 개꼴
[1]
1225
2
25따리 30따리 레이드 좀 치워라
121
0
초회 오토 돌아온거 실화냐
311
0
이벤트특) 스토리 다 보기 전까지 갤 오면 안됨
121
0
이벤 어려움 난이도 개미쳤는데 ㅋㅋㅋ
159
0
ㅋㅋ 이거 게스트 존나 못미덥네
[1]
200
0
그림자 깨야하는 이유 알려준다 ㅋㅋ
[2]
280
0
메이즈 전대장 솔져라고?
[3]
163
0
아 이번 신캐 존나 맘에 드는데
[1]
181
0
신캐 이거 존나 참피네
224
0
하... 씨발 초회수동 풀리니 이렇게 편할수가없네 ㅋㅋㅋㅋ
[2]
172
0
아니 씨발 하드왤케어렵노
88
0
전당 에델 하나만 카운터 넣고 전부 솔저나 메카닉 넣어야 하나?
81
0
아무리봐도 다음 신캐 100% 개사기일거같은데;
169
0
존버 다 털었다 떴냐 ㅋㅋ
183
0
오늘은 내가 비틱이다 다 덤벼라
[10]
315
-16
구관 메카닉만 보면 웃음이 나온다
155
0
스토리보통 1-6에서 막히는데 일반난이도?
[1]
142
0
늒네 월정액샀다
85
0
이벤트 스토리에 본편 스포 들어있음?
[3]
173
0
프레임 드랍 심하지 않음??
[2]
191
0
아ㅋㅋ 대충 스토리보니
122
0
열정 가득한 13일차 뉴비였는데
[4]
196
5
그림자전장이랑 신캐어떰?
82
0
하 이 스토리뽕을 1600따리만 느끼는게 너무슬프다!!
[1]
140
0
그림자전당 에델이 좆사기네
[1]
186
0
카붕이 그림자못돔
100
0
어우 깡쿼츠 박아서 어케 픽업 다 먹엇네
123
0
알렉스 PVP는 모르겠고 PVE는 딜량은 잘나오네
182
0
각성이수연은 뭐로 나오냐
116
0
이정도면 실장해도 쌜거 같은데
[1]
162
0
스포당할거같아서 이벤트 다밀고 온다
88
0
로자 존나 대단한 년이었네
[1]
274
0
전당 1부터 어렵누
[2]
118
0
왜 니들만 신캐먹어 ㅡㅡ
135
0
라즈앙그리프랑 스텔라 처박혀있누
182
0
머여 시발 로그인화면 지금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4]
165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