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거는 뒤에 에스타크가 딜러진 조지고 두번째거는 로자리아 피까이면 맵전체에 계속 딜넣는거쓰는데 30초안에 저지하라면서 딜러 꺼내자마자 죽는수준이라 저지하지를 못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