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피되는순간 넉백만 아니면 죽질않네 시발년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렉스 계속 써보니 진국이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97
작성일
댓글
[9]
갓디언금태일즈
보름달빵
ㅇㅇ
ㅇㅇ
ㅇㅇ
보름달빵
ㅇㅇ
보름달빵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쌉쓰레기겜 부들 이벤맵 돌지를 못하네
[3]
124
-2
머야 구관총 픽업아니네...
[5]
154
-1
신규 스킨이 알렉스 웨딩스킨이면
[3]
373
2
얼리버드 기상
[1]
56
0
저번주에 클럽갔는데
[11]
133
5
버프도 팔았으면 좋겠다
52
0
각성 이수연 대사
[3]
290
0
타임어택용 필수캐릭이 로이버넷이래
[1]
123
0
✋질문
왜 1.0 카붕이들 천룡인이라불리는거임?
[11]
230
0
가챠겜이면 점심이터 저녁이터 달라고 ㅋㅋㅋ
[3]
106
0
✋질문
로자리아 좋은거 맞음?
[4]
132
0
각힐들고 폐사하는애들은 뭐냐 진짜
[12]
228
2
이지수를 뿌린적이 있었음?
[3]
152
0
본인 38렙되면서 레이드로 금딱장비 한번도 못먹음
[2]
69
0
다음각성 나육빈일까 부사장일까
[2]
66
0
진짜 4코면 구관총 + 구관방인게 소름이다
[5]
152
0
늒네 지금 시작 가능?
[17]
128
0
이름이 미나인 사람 특징...
[2]
661
0
알마망은 죽은몸이니
[3]
182
-1
각성캐 부사장 확정같구만
171
0
전당에서 로이버넷좋다던데 사실임?
[5]
176
0
이지수 패키지 너무 꼬와하진 마
[2]
135
1
알렉스 계속 써보니 진국이네
[9]
198
0
글섭 런칭해서 버티다보면 반등기회는 온다...
[5]
95
0
그 때 안 해놓고 이지수를 찾노ㅋㅋㅋ
[2]
194
2
하드도 임시 소대처럼 적용해주면 안돼나
42
0
류드밀라 받을 스킨 예상해보자
[3]
93
0
건틀렛
두돈반 개좋은데 왜 안쓰지?
[8]
196
0
이겜 공식만화 고증철저한거같은데
[7]
385
0
포럼은 아직 분탕놀이터임?
[4]
132
0
사실 카사가 떡상 중이 아니라면?
[4]
113
0
알렉스 1스랑 궁극기 범위 오지네
[2]
108
0
이거 다들 며칠됐음?
[5]
126
0
✋질문
뉴비 이벤 1-9 안깨지는데 도움좀
[6]
141
1
류드밀라 기대됨
[3]
513
2
걍 각지수 5지밀면 공짜로주면안되나싶음
[4]
127
0
각힐 동기들 많이 죽었네
[4]
144
1
각성 주시윤 vs 각성 카일 웡
[6]
189
-1
알렉스가 담주에 나왔으면ㅋ
[3]
94
0
전당 옵은 다 쓸만한게 일단 사기임
[1]
68
1
이지수 공짜로 줬다는거 너무 꼬운데
[11]
198
0
이 전동딜도 같이 생긴놈 씀?
[4]
340
0
류드밀라는 ㄹㅇ 거를까 고민임
[2]
122
0
하나 더간다
[6]
14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