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늒네 지금 시작 가능? ㅇㅇ (108.17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27 작성일 2020-09-04 09:11:33 https://arca.live/b/counterside/6822099 사전 예약한 뉴비인데 게임 처음나왔을때는 서버 터졌는지 안들어가졌고그 뒤에 좆병신 겜이란 소문 돌길래 그냥 안하고 있었는데 2.0되고 갓겜이라며?아직도 병신 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신디루퍼 2020-09-04 09:11:47 삼바교실 2020-09-04 09:11:47 테르미도르 2020-09-04 09:11:51 갓겜임 펼쳐보기▼ ㅇㅇ 2020-09-04 09:11:53 힐데 2020-09-04 09:11:59 카린웡 2020-09-04 09:12:05 ㅇㅇ (108.172) 2020-09-04 09:12:39 삭제 수정 와 댓 따다닥 달리는거 ㄹㅇ 무섭네 일단 다운받는다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09-04 09:13:01 삭제 수정 지금 사료가 암것도 없어서 별로긴해 펼쳐보기▼ 신디루퍼 2020-09-04 09:13:36 엘빅이 2020-09-04 09:13:12 너빼고 다한다ㅋㅋ 펼쳐보기▼ ㅇㅇ (108.172) 2020-09-04 09:14:57 삭제 수정 근데 왜 매출 순위는? 펼쳐보기▼ 이작 2020-09-04 09:13:36 찍먹하고 무조건 리세계 ㄱ 리세계 질문하면 고인물들 다 질문받아줌 펼쳐보기▼ ㅇㅇ (108.172) 2020-09-04 09:15:26 삭제 수정 7 리세계 5만원 주고 사서 한 일주일 하고 접음 펼쳐보기▼ sBerry 2020-09-04 09:30:55 좀 더 일찍오지.... ㅠㅠ 여름이벤트 완전 퍼줬는데... 나도 여름이벤 끝물에 와서 살짝 덜받긴했는데 할만했었어.. 펼쳐보기▼ ㅇㅇ (108.172) 2020-09-04 09:39:32 삭제 수정 여름에는 능지 상승했어서 게임 싹다 접었었음 펼쳐보기▼ sBerry 2020-09-04 09:41:10 까비 아깝숑.... 지금 사료 주는거 없어서 뉴비가 자리잡기엔 험난하다... 펼쳐보기▼ ㅇㅇ (108.172) 2020-09-04 09:41:40 삭제 수정 겨울이나 다음 여름되면 다시 퍼주겠지 뭐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20 도마랑 유마 진짜 씨발년들이더라 [5] 야스왕 2020.09.04 157 0 ㄹㅇ 카사 퀄리티 좋다고 했다가 병신취급 당했는데 [4] suoi7sliq 2020.09.04 174 0 좆뉴빈데 이지수 없는거 ㄹㅇ 꼬움 [9] ㅇㅇ 2020.09.04 218 0 대성공 기원2 [8] 페이커 2020.09.04 139 0 구관방 구관총 로자리아한테짐 [3] 야스왕 2020.09.04 145 0 ㄹㅇ 카붕이들 괘씸함 [7] 엘빅이 2020.09.04 178 0 쌉쓰레기겜 부들 이벤맵 돌지를 못하네 [3] 325 (211.246) 2020.09.04 124 -2 머야 구관총 픽업아니네... [5] ㅇㅇ 2020.09.04 154 -1 신규 스킨이 알렉스 웨딩스킨이면 [3] 팔도 2020.09.04 373 2 얼리버드 기상 [1] ㅇㅇ (14.39) 2020.09.04 56 0 저번주에 클럽갔는데 [11] 테르미도르 2020.09.04 133 5 버프도 팔았으면 좋겠다 카붐 2020.09.04 51 0 각성 이수연 대사 [3] 선반위곰인형 2020.09.04 290 0 타임어택용 필수캐릭이 로이버넷이래 [1] 야스왕 2020.09.04 123 0 ✋질문 왜 1.0 카붕이들 천룡인이라불리는거임? [11] ㅇㅇ (1.242) 2020.09.04 230 0 가챠겜이면 점심이터 저녁이터 달라고 ㅋㅋㅋ [3] 심장발전소 2020.09.04 106 0 ✋질문 로자리아 좋은거 맞음? [4] ㅇㅇ 2020.09.04 131 0 각힐들고 폐사하는애들은 뭐냐 진짜 [12] 중고흑우 2020.09.04 227 2 이지수를 뿌린적이 있었음? [3] hver 2020.09.04 151 0 본인 38렙되면서 레이드로 금딱장비 한번도 못먹음 [2] 응애나사장 2020.09.04 69 0 다음각성 나육빈일까 부사장일까 [2] 야스왕 2020.09.04 66 0 진짜 4코면 구관총 + 구관방인게 소름이다 [5] 74 2020.09.04 151 0 늒네 지금 시작 가능? [17] ㅇㅇ (108.172) 2020.09.04 127 0 이름이 미나인 사람 특징... [2] ㅇㅇ 2020.09.04 661 0 알마망은 죽은몸이니 [3] 양하림 2020.09.04 182 -1 각성캐 부사장 확정같구만 직사의마안 2020.09.04 171 0 전당에서 로이버넷좋다던데 사실임? [5] 야스왕 2020.09.04 175 0 이지수 패키지 너무 꼬와하진 마 [2] 은하단 2020.09.04 135 1 알렉스 계속 써보니 진국이네 [9] 보름달빵 2020.09.04 197 0 글섭 런칭해서 버티다보면 반등기회는 온다... [5] 테르미도르 2020.09.04 95 0 그 때 안 해놓고 이지수를 찾노ㅋㅋㅋ [2] ㅇㅇ 2020.09.04 194 2 하드도 임시 소대처럼 적용해주면 안돼나 ㅇㅇ (119.71) 2020.09.04 42 0 류드밀라 받을 스킨 예상해보자 [3] 카린웡 2020.09.04 92 0 건틀렛 두돈반 개좋은데 왜 안쓰지? [8] ㅇㅇ (125.188) 2020.09.04 196 0 이겜 공식만화 고증철저한거같은데 [7] hver 2020.09.04 384 0 포럼은 아직 분탕놀이터임? [4] 야스왕 2020.09.04 131 0 사실 카사가 떡상 중이 아니라면? [4] 들은말 2020.09.04 113 0 알렉스 1스랑 궁극기 범위 오지네 [2] ㅇㅇ 2020.09.04 108 0 이거 다들 며칠됐음? [5] ㅇㅇ (219.248) 2020.09.04 126 0 ✋질문 뉴비 이벤 1-9 안깨지는데 도움좀 [6] ㅇㅇ 2020.09.04 141 1 류드밀라 기대됨 [3] ㅇㅇ 2020.09.04 513 2 걍 각지수 5지밀면 공짜로주면안되나싶음 [4] 야스왕 2020.09.04 127 0 각힐 동기들 많이 죽었네 [4] 팔도 2020.09.04 144 1 각성 주시윤 vs 각성 카일 웡 [6] 선반위곰인형 2020.09.04 18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4 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