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한 뉴비인데 게임 처음나왔을때는 서버 터졌는지 안들어가졌고

그 뒤에 좆병신 겜이란 소문  돌길래 그냥 안하고 있었는데 2.0되고 갓겜이라며?

아직도 병신 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