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튜닝머띄워야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2
작성일
댓글
[8]
investing
파킨
떳떳한_지각
파킨
떳떳한_지각
페도
ㅇㅇ (58.232)
삭제
수정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기본 이터니움으로 재화 다털기 좀 빡쌔보이던데
[8]
130
0
챌2 씨발새끼들은 왜 건모티콘에 미쳐있음?
[2]
111
0
마왕이 애초에 인간이 아니지 않음?
[9]
164
0
생각해보니까 각등이 탕비실에서 뭐 줏어먹고 살쪘다는거 말이 안됨
[7]
142
0
저기 하나만 물어보겠습니다
[16]
171
0
이벤트 어디 돌아야함?
[2]
87
0
✋질문
이터니움 1350 짜리 사도됨?
[9]
121
0
그림자전당 1-1-1 어케깸?
[3]
131
0
다음 건 스킨 존버할까
[2]
103
0
건 포인트 ㄹㅇ 넘 시러
76
0
구독자 30명만 더!
[3]
118
-1
건틀렛
건틀렛 존느놀랐네
[5]
164
0
건틀렛
건 하는 인간 존나 없긴 한가보네
[1]
150
0
이면세계에서 로자리아의 본신 이 뭔지 보고왔다
1569
0
페도갤에 채널홍보
[4]
151
0
당연히 로자도 본모습은 괴물이겠지
[1]
302
0
그럼 이건 머로바꺼야대
[2]
109
0
각등이 넘어뜨리거나 기절시키면 암것도 못하더라
112
-1
념글 샤오린 ㅅㅂ련아
[5]
192
0
ㅋㅋ
[2]
112
0
1일차 후기
[10]
316
0
응애 나 애기 카붕이
[8]
174
0
로자리아 3별작
[12]
165
0
이거 튜닝머띄워야대
[8]
132
0
각등이 출격기 반격 안되냐?
[2]
97
0
신디에서 린시엔로 바꿧는데 13연패 했는데 뭔가문제냐
[4]
121
0
오오 이것이 튜닝권이다
[6]
132
0
이겜 연봉협상 말고 렙 올리는 수단 없음?
[7]
111
0
건할때 상대함선스킬이 나보다 빨리차는건머임?
[4]
134
0
쓰알많이 먹은거 같은데 각힐 있어야되냐
[3]
172
0
류드밀라도 좀 꼴리던데
[5]
285
0
데차 카스미복각 광고에 혹할뻔했네....
[2]
176
0
승리했다
[3]
126
0
2일에 한번씩 꼭 페도 떡밥 굴러가네
[4]
130
-1
로자 본모습아님
[5]
186
0
페도스킨말고 페도캐릭 없는게 카사장점임.. 그래서 15세고
98
-1
난 어린애들이랑
[2]
159
0
하림인 치마보다 후드라서 더 꼴리는건데
[2]
735
1
3일차 류드밀라 후장찢어왓다
[6]
144
0
에델 vs 미야 vs 이디스
[3]
136
0
린 시엔은 합법임
[5]
562
0
페도 양하림선에서 정리되지.. 반검스 오우여
[3]
145
1
알렉스 없어서 로자리아 3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131
0
정보
카운터사이드 메이즈 전대 로그인 BGM
[7]
1001
11
솔직히 카사 최강 찌찌는 이디스임
[5]
79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