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튜닝머띄워야대
파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2 작성일 2020-09-04 10:47:01
https://arca.live/b/counterside/6823806

공유
댓글 [8]
investing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4 10:47:21
방어 <<먼데
펼쳐보기▼
파킨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4 10:47:49
첨사니까방어엿음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4 10:47:29
공속인걸로 알고있는데
펼쳐보기▼
파킨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4 10:47:56
부옵이 공속?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4 10:51:05
부옵 셋 다. 셋은 정말 쇼부 안되면 탱커줘야됨 저거
펼쳐보기▼
페도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4 10:47:57
카린이 쓸꺼면 걍 냅더도 될꺼같은데  공중케릭이 지금 렌저가 많아서
펼쳐보기▼
ㅇㅇ (58.232)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4 10:48:20 삭제 수정
셋옵이 방이라 탱커나 줘라
펼쳐보기▼
삼바교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4 10:48:29
*수정됨
카린은 셑옵 공속에 지금 2옵은 좀별론데 지금 메타는 공중렌져가 많아서 괜찮긴함 물론 카린이 쓴다는 가정하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기본 이터니움으로 재화 다털기 좀 빡쌔보이던데 [8]
      노드왕  2020.09.04 130 0
      챌2 씨발새끼들은 왜 건모티콘에 미쳐있음? [2]
      ㅇㅇ (211.216) 2020.09.04 111 0
      마왕이 애초에 인간이 아니지 않음? [9]
      휆  2020.09.04 164 0
      생각해보니까 각등이 탕비실에서 뭐 줏어먹고 살쪘다는거 말이 안됨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142 0
      저기 하나만 물어보겠습니다 [16]
      ㅇㅇ (124.56) 2020.09.04 171 0
      이벤트 어디 돌아야함? [2]
      ㅇㅇ (183.103) 2020.09.04 87 0
      ✋질문 이터니움 1350 짜리 사도됨? [9]
      ㅇㅇ (1.242) 2020.09.04 121 0
      그림자전당 1-1-1 어케깸? [3]
      휆  2020.09.04 131 0
      다음 건 스킨 존버할까 [2]
      hver  2020.09.04 103 0
      건 포인트 ㄹㅇ 넘 시러
      카르텔잔당  2020.09.04 76 0
      구독자 30명만 더! [3]
      p5s  2020.09.04 118 -1
      건틀렛 건틀렛 존느놀랐네 [5]
      hver  2020.09.04 164 0
      건틀렛 건 하는 인간 존나 없긴 한가보네 [1]
      ㅇㅇ  2020.09.04 150 0
      이면세계에서 로자리아의 본신 이 뭔지 보고왔다
      페도  2020.09.04 1569 0
      페도갤에 채널홍보 [4]
      ㅇㅇ (118.235) 2020.09.04 151 0
      당연히 로자도 본모습은 괴물이겠지 [1]
      krispydonut  2020.09.04 302 0
      그럼 이건 머로바꺼야대 [2]
      파킨  2020.09.04 109 0
      각등이 넘어뜨리거나 기절시키면 암것도 못하더라
      ㅇㅇ (119.203) 2020.09.04 112 -1
      념글 샤오린 ㅅㅂ련아 [5]
      ㅇㅇ (118.38) 2020.09.04 192 0
      ㅋㅋ [2]
      ㅇㅇ  2020.09.04 112 0
      1일차 후기 [10]
      너브  2020.09.04 316 0
      응애 나 애기 카붕이 [8]
      lllBoomerlll  2020.09.04 174 0
      로자리아 3별작 [12]
      페이커  2020.09.04 165 0
      이거 튜닝머띄워야대 [8]
      파킨  2020.09.04 132 0
      각등이 출격기 반격 안되냐? [2]
      ㅇㅇ (122.32) 2020.09.04 97 0
      신디에서 린시엔로 바꿧는데 13연패 했는데 뭔가문제냐 [4]
      ㅇㅇ  2020.09.04 121 0
      오오 이것이 튜닝권이다 [6]
      토깡이  2020.09.04 132 0
      이겜 연봉협상 말고 렙 올리는 수단 없음? [7]
      Tt  2020.09.04 111 0
      건할때 상대함선스킬이 나보다 빨리차는건머임? [4]
      응애나사장  2020.09.04 134 0
      쓰알많이 먹은거 같은데 각힐 있어야되냐 [3]
      ㅇㅇ (211.209) 2020.09.04 172 0
      류드밀라도 좀 꼴리던데 [5]
      카르텔잔당  2020.09.04 285 0
      데차 카스미복각 광고에 혹할뻔했네.... [2]
      ㅇㅇ (58.232) 2020.09.04 176 0
      승리했다 [3]
      토깡이  2020.09.04 126 0
      2일에 한번씩 꼭 페도 떡밥 굴러가네 [4]
      페도  2020.09.04 130 -1
      로자 본모습아님 [5]
      구렁이  2020.09.04 186 0
      페도스킨말고 페도캐릭 없는게 카사장점임.. 그래서 15세고
      ㅇㅇ (119.203) 2020.09.04 98 -1
      난 어린애들이랑 [2]
      양하림  2020.09.04 159 0
      하림인 치마보다 후드라서 더 꼴리는건데 [2]
      람네  2020.09.04 735 1
      3일차 류드밀라 후장찢어왓다 [6]
      리아  2020.09.04 144 0
      에델 vs 미야 vs 이디스 [3]
      페이커  2020.09.04 136 0
      린 시엔은 합법임 [5]
      카르텔잔당  2020.09.04 562 0
      페도 양하림선에서 정리되지.. 반검스 오우여 [3]
      ㅇㅇ (119.203) 2020.09.04 145 1
      알렉스 없어서 로자리아 3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ㅇㅇ (180.226) 2020.09.04 131 0
      정보 카운터사이드 메이즈 전대 로그인 BGM [7]
      ㅇㅇ (119.200) 2020.09.04 1001 11
      솔직히 카사 최강 찌찌는 이디스임 [5]
      ㅇㅇ  2020.09.04 792 1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0-09-04 10:56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2 07:48 카이로 소프트 30주년 기념 할인 번들 Vol. 1~5 (9,120원/무료) 06-22 07:15 해태제과 오예스 쿠키앤크림, 360g, 6개 (20,420원/무료) 06-22 06:14 6월 미구매회원 3천적립금 (0원/무료) 06-22 06:55 오뚜기 골드 마요네스 300g 1개 (2,300원/무료) 06-22 07:26 구글깊카 5만원권 현대, 국민카드 8% (46,08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2 05:14 웨딩 모르스 기억남?? 06-22 05:36 농예하 06-22 05:04 수영복 마왕님들( 에델 로자리아 세라펠) 06-22 03:39 지아 옷 입은 크리스 06-22 03:43 이런 바니걸도 관심 있으신가요
      arca.live  1
      • Live v2 (2d2f7a55)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