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당연히 로자도 본모습은 괴물이겠지 krispydonu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02 작성일 2020-09-04 10:49:43 수정일 2020-09-04 10:50:22 https://arca.live/b/counterside/6823857 본모습은 두발로 선 형태는 유지한 악마였으면 좋겠음에델 촉수같은 모습이면 징그러울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p5s 2020-09-04 10:51:18 성장 각성 로자리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6일만에 556 뚫었으면 잘한거애오? [6] lllBoomerlll 2020.09.04 137 0 로자리아도 페도야? [6] ㅇㅇ (211.36) 2020.09.04 143 1 요즘 웹소설 읽고 있는거 있는데 [3] ㅇㅇ 2020.09.04 187 0 약 6시간30분뒤 비틱할 예정 [4] 페도 2020.09.04 128 0 금태야 이터니움좀 풀어줘 제발.. [6] 탄지우 2020.09.04 100 0 ✋질문 뉴비 지금 뭐해야됨? [4] ㅇㅇ (211.201) 2020.09.04 122 0 늑내질문 [2] ㅇㅇ (221.154) 2020.09.04 62 0 님덜 쓰알 함선은 머가 먼저임? [2] 퓬뉜 2020.09.04 95 0 이거 기본 이터니움으로 재화 다털기 좀 빡쌔보이던데 [8] 노드왕 2020.09.04 130 0 챌2 씨발새끼들은 왜 건모티콘에 미쳐있음? [2] ㅇㅇ (211.216) 2020.09.04 111 0 마왕이 애초에 인간이 아니지 않음? [9] 휆 2020.09.04 165 0 생각해보니까 각등이 탕비실에서 뭐 줏어먹고 살쪘다는거 말이 안됨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142 0 저기 하나만 물어보겠습니다 [16] ㅇㅇ (124.56) 2020.09.04 171 0 이벤트 어디 돌아야함? [2] ㅇㅇ (183.103) 2020.09.04 87 0 ✋질문 이터니움 1350 짜리 사도됨? [9] ㅇㅇ (1.242) 2020.09.04 121 0 그림자전당 1-1-1 어케깸? [3] 휆 2020.09.04 131 0 다음 건 스킨 존버할까 [2] hver 2020.09.04 104 0 건 포인트 ㄹㅇ 넘 시러 카르텔잔당 2020.09.04 76 0 구독자 30명만 더! [3] p5s 2020.09.04 118 -1 건틀렛 건틀렛 존느놀랐네 [5] hver 2020.09.04 165 0 건틀렛 건 하는 인간 존나 없긴 한가보네 [1] ㅇㅇ 2020.09.04 150 0 이면세계에서 로자리아의 본신 이 뭔지 보고왔다 페도 2020.09.04 1570 0 페도갤에 채널홍보 [4] ㅇㅇ (118.235) 2020.09.04 152 0 당연히 로자도 본모습은 괴물이겠지 [1] krispydonut 2020.09.04 302 0 그럼 이건 머로바꺼야대 [2] 파킨 2020.09.04 109 0 각등이 넘어뜨리거나 기절시키면 암것도 못하더라 ㅇㅇ (119.203) 2020.09.04 112 -1 념글 샤오린 ㅅㅂ련아 [5] ㅇㅇ (118.38) 2020.09.04 193 0 ㅋㅋ [2] ㅇㅇ 2020.09.04 113 0 1일차 후기 [10] 너브 2020.09.04 317 0 응애 나 애기 카붕이 [8] lllBoomerlll 2020.09.04 174 0 로자리아 3별작 [12] 페이커 2020.09.04 165 0 이거 튜닝머띄워야대 [8] 파킨 2020.09.04 133 0 각등이 출격기 반격 안되냐? [2] ㅇㅇ (122.32) 2020.09.04 98 0 신디에서 린시엔로 바꿧는데 13연패 했는데 뭔가문제냐 [4] ㅇㅇ 2020.09.04 122 0 오오 이것이 튜닝권이다 [6] 토깡이 2020.09.04 132 0 이겜 연봉협상 말고 렙 올리는 수단 없음? [7] Tt 2020.09.04 112 0 건할때 상대함선스킬이 나보다 빨리차는건머임? [4] 응애나사장 2020.09.04 134 0 쓰알많이 먹은거 같은데 각힐 있어야되냐 [3] ㅇㅇ (211.209) 2020.09.04 172 0 류드밀라도 좀 꼴리던데 [5] 카르텔잔당 2020.09.04 286 0 데차 카스미복각 광고에 혹할뻔했네.... [2] ㅇㅇ (58.232) 2020.09.04 176 0 승리했다 [3] 토깡이 2020.09.04 126 0 2일에 한번씩 꼭 페도 떡밥 굴러가네 [4] 페도 2020.09.04 131 -1 로자 본모습아님 [5] 구렁이 2020.09.04 187 0 페도스킨말고 페도캐릭 없는게 카사장점임.. 그래서 15세고 ㅇㅇ (119.203) 2020.09.04 99 -1 난 어린애들이랑 [2] 양하림 2020.09.04 1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0: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