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가은이 사장얼굴을 왜모른다는거임? ㅇㅇ (223.3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8 작성일 2020-09-04 11:05:54 https://arca.live/b/counterside/6824138 어릴적에 도움받았다면서 은인얼굴도 잊어먹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냥냥하다 2020-09-04 11:06:12 그라시아스 2020-09-04 11:06:16 어릴때 맹인이였음 펼쳐보기▼ 그라시아스 2020-09-04 11:06:33 그걸 관리자가 수술시켜주고 떠난것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04 11:06:17 가은이 시각장애인이였는데 관리자가 헤어질때 수술신청해놓고감 펼쳐보기▼ p5s 2020-09-04 11:06:18 눈 다쳐서 못봤음 펼쳐보기▼ 힐데 2020-09-04 11:06:22 하도 1빵 1섹 몸팔아대서 남자 얼굴을 구분 못함 펼쳐보기▼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11:06:27 배은망덕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9-04 11:07:02 1빵 시절엔 시력을 잃었거든 선생님이 시력 되찾게 수술할수 있도록 후원해줬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4 11:08:59 *수정됨 눈이 안보여서 청각이 예민하니까 목소리 특징은 존나 잘기억하잖아 머신갑 음성 듣고도 관리자라고 눈치깜 펼쳐보기▼ 던붕이 2020-09-04 11:09:05 카운터케이스 봐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 근근도 총칼검열은 안한다 [2] 그라시아스 2020.09.04 120 0 나도 카사 하루종일 하고싶어 HxxN 2020.09.04 108 0 함선자재 파란 함선자재로 바꿔주는거 나와야됨 JeremyJr 2020.09.04 98 0 금태누나 갤질하고있으면 이터니움좀뿌려줘 [1] ㅇㅇ (1.242) 2020.09.04 140 0 무거운 스토리도 좋은데 다음 이벤은 들은말 2020.09.04 130 0 웨딩 스킨 누가 나올까 [7] p5s 2020.09.04 143 0 이걸 보고도 참을수 있을까?.jpg [11] 꿀때지 2020.09.04 211 2 근데 가은이 스토리에 나오긴 함? 554 미는 중인데 안보이는데? [4] 쥬지윤 2020.09.04 161 0 엔터 만들겠다고 오토로 스토리다 밀고있는데 [2] ㅇㅇ (27.113) 2020.09.04 125 0 솔저덱 개꿀잼임ㅋㅋㅋ [4] 지평선너머에 2020.09.04 157 0 아~성능좋은 디펜더 어디없나~ [8] 김달링 2020.09.04 216 0 이런거 C미션 각 맞음? [5] hver 2020.09.04 274 0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 좀 [3] ㅇㅇ 2020.09.04 129 0 가은이는 얼굴한번 못본 관리자를 [4] ㅇㅇ 2020.09.04 447 0 솔까 관리자 얼굴 미공개라고 해도 [7] 페도 2020.09.04 228 1 이정도 스펙으로 로자 3별작 가능하냐? 페이커 2020.09.04 137 0 관리자는 잘생겼을까 [2] ㅇㅇ (223.38) 2020.09.04 126 0 힐데 5챕 끈나고 뽕찻다 이벤나오고 다시홍어댓네 [3] 치후유 2020.09.04 163 0 알렉스 이거 건에서 개 좋은데 ㅋㅋㅋㅋ ㅇㅇ 2020.09.04 104 0 페도캐 라인업이 좀 성격 쎈 애들 내준 거라 꼴리는 거임 ㅇㅇ [11] 쥬지윤 2020.09.04 170 0 이제 루리인사이드임? [5] 고기먹고싶다 2020.09.04 149 1 다이브 노잼이지만 브금은 좋네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75 0 근데 가은이 사장얼굴을 왜모른다는거임? [10] ㅇㅇ (223.38) 2020.09.04 178 0 디시콘 근황.JPG [24] 콘쓰려고만듬 2020.09.04 1213 14 협력사모집 로자리아 야짤 [5] 지평선너머에 2020.09.04 472 -5 건틀렛 로우큐좀 안잡혔으면 ㅅㅂ... [4]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39 0 유미나 아직 고등학생임? [4] 휆 2020.09.04 195 0 왜 2.0 이후 캐릭들은 100만 찍어도 효율씹오지게만드는거임? [10] ㅇㅇ (211.216) 2020.09.04 185 1 리플레이서 퀸 나올때 나오는 브금 따놓은 사람 있음? ㅇㅇ (58.123) 2020.09.04 84 0 페도스킨은 진짜 구매 꺼려지긴함 [7] 한펭 2020.09.04 129 0 아 안돼; [5] 응애나사장 2020.09.04 196 0 좆망했던 게임이 여름 이벤으로 떡상하는 레퍼토리 어디서 봤는데 [11] ㅇㅇ (125.188) 2020.09.04 258 0 아기 이름 추천좀 [10] ㅇㅇ (14.46) 2020.09.04 319 0 방금 전투하고온 각힐 가랑이에 코박고싶다 [1] 흐루두두 2020.09.04 124 0 아니 앰지아 앰창 [2] 베루 2020.09.04 139 0 종신 계약한건데 [8] ㄹ (211.41) 2020.09.04 251 0 건틀렛 아 밀라고 [10] 하늘 2020.09.04 218 5 코핀컴퍼니 제정상황 개선 많이된거 아님? [4] 그라시아스 2020.09.04 130 0 이벤 2지역은 재화 더 주겠지? [2] 분긔 2020.09.04 94 0 파견 받을때 각성캐 아닌것도 각성이펙트 생기는 경우 있는데 나만 그럼?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101 0 에디 피셔 딸이 게임에서도 등장함? [5] 탄지우 2020.09.04 150 0 와 그림자전당 꽤난이도 있네 퀸미나 2020.09.04 83 0 6일만에 556 뚫었으면 잘한거애오? [6] lllBoomerlll 2020.09.04 137 0 로자리아도 페도야? [6] ㅇㅇ (211.36) 2020.09.04 14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1: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