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류픽이 아니라 템도 몇몇애들은 별로고 다른애들은5555인데 로이 혼자3333임 치후유나 로이 하나 빼고 서윤 넣을 생각인데 이정도면 5트안에 가능하냐?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정도 스펙으로 로자 3별작 가능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3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렉스씨 너무 좋아.. 사귀고싶어..
[2]
142
0
이지수 패키지로밖에 못얻음?
[6]
115
0
신지아 스킨 이쁜거같음
[3]
132
0
추석~ 할로윈 이벤 한다 vs 안한다
[1]
93
0
아무 생각 없이 로자 보다가 갑자기 쎄해짐
[1]
110
0
다른팀들은 카케나오고 이벤에 등장이라도 하는데
[1]
147
0
비틱 간다 ㅋㅋ
[6]
118
-2
야 근근도 총칼검열은 안한다
[2]
120
0
나도 카사 하루종일 하고싶어
108
0
함선자재 파란 함선자재로 바꿔주는거 나와야됨
98
0
금태누나 갤질하고있으면 이터니움좀뿌려줘
[1]
140
0
무거운 스토리도 좋은데 다음 이벤은
130
0
웨딩 스킨 누가 나올까
[7]
143
0
이걸 보고도 참을수 있을까?.jpg
[11]
211
2
근데 가은이 스토리에 나오긴 함? 554 미는 중인데 안보이는데?
[4]
161
0
엔터 만들겠다고 오토로 스토리다 밀고있는데
[2]
125
0
솔저덱 개꿀잼임ㅋㅋㅋ
[4]
157
0
아~성능좋은 디펜더 어디없나~
[8]
216
0
이런거 C미션 각 맞음?
[5]
274
0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 좀
[3]
129
0
가은이는 얼굴한번 못본 관리자를
[4]
447
0
솔까 관리자 얼굴 미공개라고 해도
[7]
228
1
이정도 스펙으로 로자 3별작 가능하냐?
136
0
관리자는 잘생겼을까
[2]
126
0
힐데 5챕 끈나고 뽕찻다 이벤나오고 다시홍어댓네
[3]
162
0
알렉스 이거 건에서 개 좋은데 ㅋㅋㅋㅋ
104
0
페도캐 라인업이 좀 성격 쎈 애들 내준 거라 꼴리는 거임 ㅇㅇ
[11]
169
0
이제 루리인사이드임?
[5]
149
1
다이브 노잼이지만 브금은 좋네
[1]
75
0
근데 가은이 사장얼굴을 왜모른다는거임?
[10]
178
0
디시콘 근황.JPG
[24]
1213
14
협력사모집
로자리아 야짤
[5]
472
-5
건틀렛
로우큐좀 안잡혔으면 ㅅㅂ...
[4]
139
0
유미나 아직 고등학생임?
[4]
195
0
왜 2.0 이후 캐릭들은 100만 찍어도 효율씹오지게만드는거임?
[10]
185
1
리플레이서 퀸 나올때 나오는 브금 따놓은 사람 있음?
84
0
페도스킨은 진짜 구매 꺼려지긴함
[7]
129
0
아 안돼;
[5]
196
0
좆망했던 게임이 여름 이벤으로 떡상하는 레퍼토리 어디서 봤는데
[11]
258
0
아기 이름 추천좀
[10]
319
0
방금 전투하고온 각힐 가랑이에 코박고싶다
[1]
124
0
아니 앰지아 앰창
[2]
139
0
종신 계약한건데
[8]
2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