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트릭스는 아무것도 없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른팀들은 카케나오고 이벤에 등장이라도 하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6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오늘의 건
[2]
138
1
전장 얻는 방법이 카케였음?
[4]
151
0
렙 120뚫리면 융합핵 2배로들겠지?
[5]
112
0
건틀렛
핫타임 끝나니까 다시 점수 내려가네 ㅋㅋㅋ
130
0
진짜 개처럼 구티켓 캐고있네
[3]
142
0
✋질문
허수코어로 뭐사야되여?
[8]
128
0
그림자 전당 2-2에서 막힘
[1]
430
0
념글 로자리아 3별작 오토 말인데
[2]
123
0
발렌타인 이벤트때 초콜릿이 침식체가 됬으니
[2]
105
0
각수연 딱대 ㅋㅋ
[13]
204
0
내 알렉스 샤오린 안무서움
[2]
149
0
이거 무조건 2번이죠?
[10]
223
0
메이즈 전대 너무 호감이다
[1]
115
0
관리자가 존잘이라고?
[6]
134
0
카사 어린이스킨은 귀여우니까 사는거지
[3]
216
0
9월에도 이벤트 여네
[10]
188
1
튜닝 두번만에 실비아 전장 셋옵 스충 띄움 ㅋㅋ
[5]
173
1
솔직히 이정도라도 만족함
[2]
129
0
알렉스씨 너무 좋아.. 사귀고싶어..
[2]
141
0
이지수 패키지로밖에 못얻음?
[6]
114
0
신지아 스킨 이쁜거같음
[3]
132
0
추석~ 할로윈 이벤 한다 vs 안한다
[1]
92
0
아무 생각 없이 로자 보다가 갑자기 쎄해짐
[1]
109
0
다른팀들은 카케나오고 이벤에 등장이라도 하는데
[1]
146
0
비틱 간다 ㅋㅋ
[6]
118
-2
야 근근도 총칼검열은 안한다
[2]
120
0
나도 카사 하루종일 하고싶어
107
0
함선자재 파란 함선자재로 바꿔주는거 나와야됨
97
0
금태누나 갤질하고있으면 이터니움좀뿌려줘
[1]
140
0
무거운 스토리도 좋은데 다음 이벤은
130
0
웨딩 스킨 누가 나올까
[7]
143
0
이걸 보고도 참을수 있을까?.jpg
[11]
211
2
근데 가은이 스토리에 나오긴 함? 554 미는 중인데 안보이는데?
[4]
160
0
엔터 만들겠다고 오토로 스토리다 밀고있는데
[2]
125
0
솔저덱 개꿀잼임ㅋㅋㅋ
[4]
157
0
아~성능좋은 디펜더 어디없나~
[8]
216
0
이런거 C미션 각 맞음?
[5]
274
0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 좀
[3]
129
0
가은이는 얼굴한번 못본 관리자를
[4]
447
0
솔까 관리자 얼굴 미공개라고 해도
[7]
228
1
이정도 스펙으로 로자 3별작 가능하냐?
136
0
관리자는 잘생겼을까
[2]
126
0
힐데 5챕 끈나고 뽕찻다 이벤나오고 다시홍어댓네
[3]
1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