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같은 캐릭터 육성속도, 융합 ㅋㅋ

2.0 오면서도 떨쳐내지 못한 1.0의 똥덩어리들


지금이야 이벤트랑 온타임 이터니움으로 눈속임 중인데 이거 약빨 다 떨어지면 ㅋ


전역돌때 소모되는 이터니움을 줄여서 유저가 자기가 캐릭성장을 위해 충분히 투자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해주거나


아니면 보상을 늘려서 플탐은 적어도 꾸준히 하면 확실히 큰다는 보장을 해줘야 하는데


시스템적인 개선은 하도 데인게 많으니 요구하기도 좀 거시기 함 ㄹㅇ ㅋㅋ


지들도 불신감 쌓인거 아는지 일단 이벤트로 땜빵치고 있는데 이짓거리를 매달 하면서 사원들 갈아넣는거보다는 근본 문제를 고치는게 더 효율적인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