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나보고 자라
추천
4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2]
leakas
닥터최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늙네 덱 다시 봐줘
[2]
113
0
현 카사에 다들 불만이 많으니 해답은
[3]
90
2
난 셰피로트의 나무 나올것 같음
[2]
1006
0
말나오는것들 다 1.0의 잔재구만
[3]
147
6
✋질문
이거 어캐 받음???
[4]
147
0
고인물들 때문에 카사 삭제해씀니다
[1]
138
1
근데 그림자들 초반부에서도 감정은 묘사됐잖아
[1]
88
0
오늘도 장사 잘되네
[2]
109
0
근디 님들 너무 차단 남발하는거같은데
[10]
236
3
보빨하고싶으면 컵라면 먹으러감
[1]
1178
0
ㄹㅇ 이건 잘만들었어
77
0
그니깐 누가 알렉스 코캇 모델링좀 만들어오셈
132
0
근데 중요한건 다이브 층 더 늘린다는거임
[2]
97
0
도플갱어도 ㅅㅅ할수있음??
[2]
122
0
아재드립타임임?
50
0
설정충2탄) 미로의 끝, 테라사이드(하) 떡밥 및 용어분석
[14]
4271
25
헤으응...
[2]
113
0
수육이 총 맞으면 탕수육이래
[3]
93
0
다이브 잘만하면 재밌을텐데
53
1
✋질문
이제 시작하는 늒네 덱이랑 진로 좀 봐주라 (질문 좀 많음)
[4]
221
0
그럼 힐데는 석기시대때부터 살았던 걸까
[6]
205
0
도플갱어는 뭐 먹고 사냐
[3]
104
0
님들 조호진이 뭐하는놈임?
[6]
162
0
이거나보고 자라
[2]
106
3
아재개그에 욕먹고차단박은게 양반이지 ㅋㅋ
[5]
136
0
건틀렛
깐따삐야 하러 간다
[2]
105
0
카붕이 첫 전장
[5]
86
1
저도 개드립치면 차단 당하나요?
[8]
124
-3
분위기 풀어보려고 유우머 좀 구사했는데 차단을 때리멕이네
[9]
121
2
차단은 좀 너무한거 아니노
[21]
991
21
뉴비인데 이벤트 궁금한것좀
[3]
86
0
근데 ㄹㅇ 여기 고닉중에 금태 숨어있는거 아니냐
[6]
110
0
이거 여자들은 댐?
[21]
311
1
서윤년은 통수쳐서 맘에 안듬
[3]
99
-1
아 수로자살까 수유미살까
[3]
95
0
니네 왜 홍콩섭가면 흥행할꺼라고 생각해
[4]
105
0
각성이수연 상상만 해도 꼴리노
[6]
655
0
샤오린 셋옵 공속보다 치피임?
[4]
104
0
카사는뭔가 프로토스의 역사를 보는것같음.
[6]
158
0
ㅅㅍ.카사 스토리에 실망했음
[3]
166
0
씨발 로자쳐녀 따먹었다 ㅋㅋㅋ
[7]
215
0
ㄹㅇ 그동안 금태가 일부러 공공의적 한거였네
[5]
126
0
무서워서 더 못돌리겠다
[7]
104
0
주문하신 대답해봐 미나링
[4]
299
2
님들 솔저꺼랑 메카닉꺼 융합핵으로 많이 바꾸시나여?
[7]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