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깐따삐야 하러 간다 히메코달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5 작성일 2020-09-04 15:58:59 https://arca.live/b/counterside/6828928 골드1 강등 당할 때 까지 돌리러 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스크류바 2020-09-04 16:01:11 플레달고 울겟네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6:02:16 플레까지가 목표라 달성하면 미련없이 내려갈 예정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셰피로트의 나무 나올것 같음 [2] krispydonut 2020.09.04 1006 0 말나오는것들 다 1.0의 잔재구만 [3] NepPen 2020.09.04 147 6 ✋질문 이거 어캐 받음??? [4] Creal 2020.09.04 147 0 고인물들 때문에 카사 삭제해씀니다 [1] ㅇㅇ (58.237) 2020.09.04 138 1 근데 그림자들 초반부에서도 감정은 묘사됐잖아 [1] ㅇㅇ 2020.09.04 88 0 오늘도 장사 잘되네 [2] 냥냥하다 2020.09.04 109 0 근디 님들 너무 차단 남발하는거같은데 [10] 하리미 2020.09.04 236 3 보빨하고싶으면 컵라면 먹으러감 [1] ㅇㅇ 2020.09.04 1178 0 ㄹㅇ 이건 잘만들었어 l하나l 2020.09.04 77 0 그니깐 누가 알렉스 코캇 모델링좀 만들어오셈 몰름보 2020.09.04 132 0 근데 중요한건 다이브 층 더 늘린다는거임 [2] 1q2w3 2020.09.04 97 0 도플갱어도 ㅅㅅ할수있음?? [2] 스카이 2020.09.04 122 0 아재드립타임임? 응애나사장 2020.09.04 50 0 설정충2탄) 미로의 끝, 테라사이드(하) 떡밥 및 용어분석 [14] 은하단 2020.09.04 4271 25 헤으응... [2] 셰이브 2020.09.04 113 0 수육이 총 맞으면 탕수육이래 [3] ㅇㅇ (211.36) 2020.09.04 93 0 다이브 잘만하면 재밌을텐데 토깡이 2020.09.04 54 1 ✋질문 이제 시작하는 늒네 덱이랑 진로 좀 봐주라 (질문 좀 많음) [4] 키르히아크 2020.09.04 221 0 그럼 힐데는 석기시대때부터 살았던 걸까 [6] ㅇㅇ (14.46) 2020.09.04 206 0 도플갱어는 뭐 먹고 사냐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104 0 님들 조호진이 뭐하는놈임? [6] ㅇㅇ 2020.09.04 162 0 이거나보고 자라 [2] 부엉이바위 2020.09.04 107 3 아재개그에 욕먹고차단박은게 양반이지 ㅋㅋ [5] l하나l 2020.09.04 136 0 건틀렛 깐따삐야 하러 간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05 0 카붕이 첫 전장 [5] 뜡구러잉 2020.09.04 86 1 저도 개드립치면 차단 당하나요? [8] 페이커 2020.09.04 124 -3 분위기 풀어보려고 유우머 좀 구사했는데 차단을 때리멕이네 [9]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121 2 차단은 좀 너무한거 아니노 [21] 하리미 2020.09.04 991 21 뉴비인데 이벤트 궁금한것좀 [3] 릭아저씨 2020.09.04 87 0 근데 ㄹㅇ 여기 고닉중에 금태 숨어있는거 아니냐 [6] 스카이 2020.09.04 110 0 이거 여자들은 댐? [21] 흥냥이 2020.09.04 311 1 서윤년은 통수쳐서 맘에 안듬 [3] 콘쓰려고만듬 2020.09.04 99 -1 아 수로자살까 수유미살까 [3] 분조장맨 2020.09.04 95 0 니네 왜 홍콩섭가면 흥행할꺼라고 생각해 [4] ㅇㅇ 2020.09.04 105 0 각성이수연 상상만 해도 꼴리노 [6] 너구리H 2020.09.04 655 0 샤오린 셋옵 공속보다 치피임? [4] 람네 2020.09.04 104 0 카사는뭔가 프로토스의 역사를 보는것같음. [6] 냠냠냠이 2020.09.04 158 0 ㅅㅍ.카사 스토리에 실망했음 [3] ㅈㅈ (185.92) 2020.09.04 166 0 씨발 로자쳐녀 따먹었다 ㅋㅋㅋ [7] 푸링푸링 2020.09.04 215 0 ㄹㅇ 그동안 금태가 일부러 공공의적 한거였네 [5] 스카이 2020.09.04 126 0 무서워서 더 못돌리겠다 [7] 탄지우 2020.09.04 104 0 주문하신 대답해봐 미나링 [4] ㅇㅇ 2020.09.04 299 2 님들 솔저꺼랑 메카닉꺼 융합핵으로 많이 바꾸시나여? [7] ㄹ (211.41) 2020.09.04 110 0 시즌 12호 전장 셋바.gif [9] 완전루시퍼 2020.09.04 164 0 코..코습이다!! [4] 신디루퍼 2020.09.04 13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4 1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