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포기할까하다가 그래도 챈에 물어보는게 정답이엇노 ㅋㅋ


양하림쓰라는 말이있길래 수녀해고하고 바로 채용해버림



4초 남기고 겨우 깸

7초즈음에 다뒤지고 각힐혼자 평타때리고있고

아직도 로자피 조금정도 남아서 좆됫다하고 마지막에 내 로자 그냥던졌는데 나오자마자 궁써서 살았다

너무 흥분해서 스샷을 못찍음

이벤하드 로자가 체감상 알렉스보단 물몸인거같음


이제 노말런돌리면서 행복카사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