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발 포기할까하다가 그래도 챈에 물어보는게 정답이엇노 ㅋㅋ
양하림쓰라는 말이있길래 수녀해고하고 바로 채용해버림

4초 남기고 겨우 깸
7초즈음에 다뒤지고 각힐혼자 평타때리고있고
아직도 로자피 조금정도 남아서 좆됫다하고 마지막에 내 로자 그냥던졌는데 나오자마자 궁써서 살았다
너무 흥분해서 스샷을 못찍음
이벤하드 로자가 체감상 알렉스보단 물몸인거같음
이제 노말런돌리면서 행복카사해야겠다..


시발 포기할까하다가 그래도 챈에 물어보는게 정답이엇노 ㅋㅋ
양하림쓰라는 말이있길래 수녀해고하고 바로 채용해버림

4초 남기고 겨우 깸
7초즈음에 다뒤지고 각힐혼자 평타때리고있고
아직도 로자피 조금정도 남아서 좆됫다하고 마지막에 내 로자 그냥던졌는데 나오자마자 궁써서 살았다
너무 흥분해서 스샷을 못찍음
이벤하드 로자가 체감상 알렉스보단 물몸인거같음
이제 노말런돌리면서 행복카사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