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108 각등이 104인데
린시엔 104렙이라서 나만 존나 약한거같아서
솔적 특핵 적성핵으로 다바꿔서
적성핵 린시엔에 18개 박아서 108만들고 거지됨 ㅠㅠㅠㅠㅋㅋㅋ
도저히 린시엔은 이터 아까워서 캐러못가겟다 ㅋㅋㅋ
웃긴건 실비아는 104렙인데...실비아런 돌러가야함 ㅠ
각힐108 각등이 104인데
린시엔 104렙이라서 나만 존나 약한거같아서
솔적 특핵 적성핵으로 다바꿔서
적성핵 린시엔에 18개 박아서 108만들고 거지됨 ㅠㅠㅠㅠㅋㅋㅋ
도저히 린시엔은 이터 아까워서 캐러못가겟다 ㅋㅋㅋ
웃긴건 실비아는 104렙인데...실비아런 돌러가야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