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귀한지 2주 정도 됨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모집
복귀 유저 협력사 구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3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스크류바
페미니스트김유식
닥터최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헤으윽 특핵 다쓴다
98
0
힐데가 영겁의 세월을 살아왔다는 것에 의문점이 하나 있음
[5]
125
0
예전에는 외전마지막깨면
[1]
94
0
머야 왜불타
[5]
130
0
근데 초록보석으로는 뭐해야함?
[2]
54
0
금태가 요즘 좀 잠잠 하니까 애들끼리 싸우지 ㅋㅋ
[2]
98
0
카붕이들 모두 남은 2020년 동안 항상 성공만 했으면 좋겠어
[13]
114
-3
나오늘 양심고백할거있다...
[2]
127
0
길드컨텐츠 떠올랐다
[4]
62
0
각성이수연 부사장버전으로 나오는거냐?
[5]
112
0
소빈전무 먹었는데
[4]
96
0
그립다
[2]
150
0
폴른 호크 ㄹㅇ 다시 봤음
[2]
161
0
서윤이 페도녀석!하는 콘 너무 귀여워서 결혼하고싶음
[2]
85
0
솔직히 육성 답답한거 잘 모르겠고 진짜 답답한거
[5]
137
2
과거의 나 씨발새끼야
[12]
186
0
빨리 45레벨 되었으면 좋겠다
[2]
68
0
방패병 얼굴쪽 파란불빛 지금까지 눈인줄알았는데
[7]
121
0
억까 분탕 빌드업 몇 보인다
[1]
101
0
스포) 대답해봐 미나링 이거도 수정 됐음?
[5]
109
0
본인 레이드 입문할때랑, 이벤트 입문할때
58
0
이정도면 추석때 회복각 나온다
[12]
138
0
협력사모집
복귀 유저 협력사 구함
[3]
123
0
✋질문
각지수 포지션 뭐임?
[10]
175
0
김정은이 되고싶다...
[3]
239
0
가챠겜중에 드랍으로 케릭터 주는 곳 있음?
[14]
191
0
힐데는 나이 몇살이냐
[5]
483
0
안자길 잘했다
[2]
108
0
아니 씹 이건 또 뭔
[7]
156
0
한계융합 나올때
[6]
115
2
100렙하고 102렙 차이큼?
[8]
133
0
본인쟝 이터 부족해서 저금통 깬다
[2]
102
0
요거 좋아?
[5]
95
0
월초패키지가 낫냐 월정액 두번충전이 낫냐?
[5]
99
0
건틀릿은 싫은데 보상은 먹고싶다
[1]
395
0
알렉스 얼굴 볼때마다
[4]
164
0
한번만 궁좀 반대편으로 써봐
[7]
133
0
개인적으로 성능+꼴림 모두 잡은 쓰알케 알려줌
[8]
148
1
메이즈 크라운 방어셋 개병신이잖아..
74
0
닥등이 pve에서 친구꺼만 빌려쓰다가
[7]
107
0
절대 실패할수없는 비틱질 시전한다.
[8]
135
0
어차피 지금 싸워봐야 담주되면 잠잠해진다
[2]
101
2
운영이 이렇게 힘들다
[7]
160
0
그리고 이 게임 왜 프리셋 기능 없음? 정신나갈것같애
[3]
87
0